[마케팅보고서]한샘인테리어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회사소개
Ⅲ. 환경분석
Ⅳ. SWOP분석
Ⅴ. OSTP
Ⅵ. 4P MIX
Ⅶ. 핵심성공요인분석
Ⅷ. 추진전략
Ⅸ. 끝내며...
- 본문내용
-
Ⅰ. 들어가며...
국민소득이 1만불에 접근하고 생활수준이 안정적으로 되면서 소비자들은 삶의 질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삶의 질의 하나가 자신의 주거공간이다. 즉, 자신이 살고 있는 공간을 조금 더 아름답고 생활하기에 편리하도록 꾸미게 되었다. 또한 각종 매스미디어에서 좋은 주거환경을 보여주고 소비자들에게 그 환경에 대한 동경을 유발시켜서 더욱 관심을 크게 하였다. 이러한 이유로 새롭게 각광받은 것이 인테리어 산업이다.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인테리어 산업의 선도기업인 한샘인테리어를 살펴보도록 하겠다.
Ⅱ. 회사소개
1. 개요
창립 : 1970. 4월
대표이사 : 조창걸, 최양하
임직원수 : 1,059명 (2002년 4월 30일 현재)
자본금 : 169 억원 (2002년 4월 30일 현재)
매출액 : 3,650억원 (2001년말 기준)
·국내영업망
- 3개 대형 직매장
- 350개 부엌가구 대리점
- 150개 인테리어 대리점
·해외법인
- HANSSEM U.S.A. (New Jersey)
- HANSSEM JAPAN (Osaka)
- 북경 홍정 한샘 주방설비유한공사
자료평가
- 그냥 그러하네요~ 노력하시오
- ils***
(2013.06.12 20:18: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