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 IKEA 기업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5 / 2017.03.15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 IKEA 기업보고서
목차
Ⅰ.기업현황
1. 기업소개
2. 기업 CI

Ⅱ.외부환경분석
1. 레이더스크린모델
2. IKEA vs 한샘 비교분석
3. 소비자 니즈의 변화
4. 1인가구의 증가

Ⅲ.내부환경분석
1. 7P분석
2. STP분석
3. SWOT분석

Ⅳ.전략분석
1. 조사 배경 및 목적
2. 이케아의 전략
3. IKEA 생산과정의 특징
4. Marketing
5. TARGETING
6. 이케아의 가치사슬 분석
(1) 공급자 가치사슬 분석
(2) 유통의 가치사슬 분석
(3) 고객의 가치사슬 분석
7. Design

Ⅴ.이케아의 성공요인
(1) 고객접근방식의 차이
(2) 제품 표준화 방식의 차이
(3) 직원교육방식의 차이
(4) 매장설계의 차이
(5) 연구 정신의 차이
본문내용
Ⅰ.기업현황
기업소개
조립식 가구의 선두주자인 스웨덴 회사(1943)
스웨덴에서 출발한 가구업체로 1만종이 넘는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

이케아는 40위 안에 든 여덟 개의 유럽 브랜드 중 하나
스웨덴 최고 수출품으로 연간 5억 8000만 명 이상이 40여 개국 330여 개의 이케아 매장을 방문

세계 가구 업체 불황에도 끄덕없는 이케아
현재 전세계 가구시장에서 매출 및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

가구는 이케아 스타일
세련된 디자인의 질 좋은 가구를 상대적으로 싼 값에 판매한다는 전략에 전세계가 이케아 스타일에 열광

기업 CI
The IKEA Concept
The IKEA Concept is founded on a low-price offer in home furnishings.
It is based on offering a wide range of well-designed, functional home furnishing products at prices so low that as many people as possible will be able to afford the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케아(IKEA) 회사탐색
  • IKEA는 한국에 공식적인 매장을 갖고 있지 않다. 몇몇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제품이 팔리고 있는데, 그 수요가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일본의 경우 1974년 일본 기업과 합작으로 진출했다가 1983년 경영 부진으로 철수를 했던 뼈아픈 기억이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일본과 비슷한 한국의 진출에 대해 조심스러운 것 같다.하지만 IKEA는 올해 9월 도쿄에 일본1호점 오픈을 통해 다시 일본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우리나라의 경우 내년

  • [산업경영과이해] 가구산업의 현황과 전망
  • 디자인 블로그, http://kkhhaann.blog.me/- 2010국가경쟁력보고서, http://blog.naver.com/brandincheon- 이투데이 경제뉴스, http://www.etoday.kr- e-나라지표, http://www.index.go.kr- 인터넷 한국일보, http://www.hankooki.com- 스웨덴 가구왕국의 상상초월 성공스토리 이케아, 미래의창(2006)- 한국 가구 제조기업의 국제화에 관한 연구, 협성대학교 경영대학 김성호- 한국 가구산업의 현황 및 발전방안, 손성호- 가구산업 특화전략에 관한 사례 연구, 대진대학교 이낙현- 가구디자인

  • 프랑스의 문화, 예술, 산업, 교육, 생활 등.
  • 최고 심판자로 간주함으로써 합리주의의 기초를 세웠는데, 바로 이 진리의 예찬이 프랑스 고전주의 근본원리가 되었다. 리고 1600~1630년 가장 인기 있었던 연극 장르는 희비극과 목가극이 있었다. 루이 14세가 친정을 시작한 1660년 고전주의 문학은 꽃피게 되었다. 대표적인 작가와 작품들은 라로슈푸코 공작의 , 17세기 심리소설의 걸작인 라 파에트 부인의 , 그리고 시인인 니콜라 부알로, 몰리에르, 장 라신, 라퐁텐

  • [경영분석] 할인점 `까르푸`경영전략 분석
  • 저가◁ 월마트(Wal­Mart)는 연간 매출액이 1,000억달러를 넘는 세계최대의 소매기업이다.80년대이전까지만 하더라도 미국 중남부지역의 중규모업체였던 월마트가 최강의 유통업체로 자리잡게 된 것은「언제나 최저가(Every Day Low Price)」라는 슬로건 아래 물류비용을 대폭 낮추고 경쟁업체들이 채산성을 이유로 기피하던 농촌 및 도시 외곽지역에 과감히 진출했기 때문. 월마트의 「언제나 최저가」전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신개념 가구업체 ‘IKEA’ 성공경영전략 분석(A+리포트)
  • 저가의 재료를 최고의 디자인으로 커버한다.’라는 개념이 본격적으로 정립되면서 크게 히트한 몇몇의 제품에는 디자이너의 이름을 붙였다. 그리고 이는 이런 소수 생산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마니아까지 생성시켰다.3) 매장 안의 레스토랑과 카페테리아 이케아는 단순히 조립식 가구를 제조해 파는 것뿐만이 아니라 이케아 매장만의 독특한 ‘라이프스타일’까지 팔고 있다. 매장 안에 누구나 쉬고 갈 수 있는 넓은 문화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