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음료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들어가는 말
Ⅰ. 제품 소개
◉ 제품명 및 형태
◉ 광고주 소개
◉ 제품의 특징
◉ 국내 시장 동향
Ⅱ. 광고 분석
◉ 광고 카피와 크리에이티브 컨셉
◉ 광고 모델의 캐스팅
◉ 광고의 소구점 및 주요 타겟
◉ 광고 및 마케팅 전략
Ⅲ. 경쟁업체의 광고 분석
◉ 경쟁업체의 시장 현황
◉ 경쟁업체의 광고 및 마케팅 전략 비교
Ⅳ. 왜 베스트 광고인가?
◉ 광고의 성공요인
◉ 광고의 효과
▣ 결론 및 느낀 점
- 본문내용
-
▣ 들어가는 말
현재 우리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현란하고도 엄청난 양의 광고를 접하고 있다. 그러나 그 가운데서도 소비자들에게 한 번에 쉽게 인식되는 광고가 있는가 하면 그것이 광고였는지도 모를 정도로 무심코 지나치게 되는 광고도 있다. 여기서 소비자들이 한 번에 “아! 그 광고”라고 할 수 있는 광고는 어떤 것일까?
우리 조는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광고, 혹은 광고의 효과가 가장 컸던 광고로 베스트 광고를 선정하기로 하고 방송 광고 중에서 찾아보았다. 최근 방송 광고에서는 독특한 CM 송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그 중에서 우리 조는 출시 한 달 만에 매출 100억 원이라는 수익을 올린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 참고문헌
-
『현대광고론』, 한국맥그로힐(주)
서울경제신문
http://economy.hankooki.com/
롯데칠성음료 커뮤니티
http://www.lottechilsung.co.kr/
해태음료 홈페이지
http://www.htb.co.kr/
웅진식품 홈페이지
http://www.wjfood.co.kr/
한국 코카콜라 홈페이지
http://www.cocacola.co.kr/
네이버 뉴스
http://news.naver.com/
네이버 블로그 ‘홍밥사의 마케팅&전략 보따리’
http://blog.naver.com/logihong
자료평가
- 괜찮아요 ~
- davi***
(2008.12.09 15:54:47)
- 좋은자료....
- tabasc***
(2006.11.23 01:38: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