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분석 및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상황 및 제품상황
2.SWOT 분석
3.STP 분석
4.STP 분석 (positioning map)
5.광고분석
6.광고전략
7.크리에이티브 전개
8.광고장/단점 분석
9.우리의 전략제안
10.Business Strategy
11.Story Board
- 본문내용
-
★시장상황 및 제품상황
2005년 전체음료시장의 마이너스 성장세 기록
But well-being 트렌드에 따라 녹차,천연과일,야채음료 등의 강세
기존 자사의 ‘모메존 석류’ 제품을 웰빙 트렌드에 맞춰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로 새롭게 리뉴얼해서 출시
★광고분석
※광고 목표 설정
1)마케팅 목표
단순 건강지향의 웰빙 제품이 아닌 트렌드와 이미지를 가진
기호 음료로 인식
석류 제품의 특성을 각인시켜 음료시장에서 확고한 포지션 구축
2)광고 목표
이미지 有 음료로서 소비자에게 인지도 형성!
★광고전략
1)커뮤니케이션 목표
석류음료의 소비자에 대한 새로운 각인
모메존 석류라는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의 브랜드의 대표성 확보
2)제품 컨셉
현대사회의 트렌드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음료’ 라는
이미지를 적극 알리는 방향
자료평가
- 교수님께서 알고게시드라구요
F........ - hack***
(2012.10.16 22:01: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