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전략] 삼성 애니콜의 4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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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중간발표 정리
1. SWOT 분석
2. STP전략

*4P 전략
1. 현재의 고가정책
2. 저가정책 제안
3. 저가전략 세우기

*4P 전략- 가격전략제외
1. 상품전략
2. 커뮤니케이션 전략

*씨씨밀레 최종결론
1. 4P전략 요약
2. 프로젝트 전체 결론
본문내용
4P 패키지에서는 먼저 지지난번에 열람하신 SWOT 및 STP에 대해 다시 살펴보고 가격(Price), 상품(Product), 접근(Place), 판촉(Promotoin)에 대해 살펴봅니다. 그 후 이 정보패키지의 최종 결론을 살피시겠습니다.




SWOT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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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 분석 요약


애니콜이 분명 튼튼한 내구성을 지녔고, 다양하고 풍부한 기능을 지녔다는 강점이 있다. 이런 강점을 바탕으로 기능 및 디자인을 내세워 차별화 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여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그러나, 다소 높은 가격의 압박이 있다. 현재 휴대폰이 필수품화 되고 있는 현실에서 비싼 가격은 앞으로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에 대해 논의해 보겠다고 예고한 적이 있었다.


국내시장에서 애니콜의 주요 타킷은 중상층 이상의 소득이 있는 젊은이들이다. 삼성은 이들을 매수하기 위해 문화마케팅이나 디자인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등 다양한 고가 브랜드 전략을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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