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경영전략] 삼성 애니콜의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5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중간발표 정리
1. SWOT 분석
2. STP전략
*4P 전략
1. 현재의 고가정책
2. 저가정책 제안
3. 저가전략 세우기
*4P 전략- 가격전략제외
1. 상품전략
2. 커뮤니케이션 전략
*씨씨밀레 최종결론
1. 4P전략 요약
2. 프로젝트 전체 결론
- 본문내용
-
4P 패키지에서는 먼저 지지난번에 열람하신 SWOT 및 STP에 대해 다시 살펴보고 가격(Price), 상품(Product), 접근(Place), 판촉(Promotoin)에 대해 살펴봅니다. 그 후 이 정보패키지의 최종 결론을 살피시겠습니다.
SWOT 분석
.
.
.
SWOT 분석 요약
애니콜이 분명 튼튼한 내구성을 지녔고, 다양하고 풍부한 기능을 지녔다는 강점이 있다. 이런 강점을 바탕으로 기능 및 디자인을 내세워 차별화 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여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그러나, 다소 높은 가격의 압박이 있다. 현재 휴대폰이 필수품화 되고 있는 현실에서 비싼 가격은 앞으로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에 대해 논의해 보겠다고 예고한 적이 있었다.
국내시장에서 애니콜의 주요 타킷은 중상층 이상의 소득이 있는 젊은이들이다. 삼성은 이들을 매수하기 위해 문화마케팅이나 디자인마케팅, 스포츠마케팅 등 다양한 고가 브랜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