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두산 `처음처럼` 소주의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22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소비자분석
커뮤니케이션 전략
- 본문내용
-
Market Analysis
소주 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점유율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두산 주류BG의 '처음처럼'이 놀라운 속도로 소주 시장을 휩쓸고 있다. 소주 업계에서 최단기간 100만 상자를 돌파하고 1년만에 시장점유율은 2배 가까이 뛰어올랐다. 소주시장에서 난공불락의 요새처럼 느껴지던 진로의 독보적 위상이 강력한 도전을 받고 있다.
-. 20~30대 젊은 층 타깃을 집중공략
① 20~30대 젊은 층 타깃을 집중공략 : "25~35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아 놓아야 이들 입맛이 50대 이후까지 유지된다"
->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 처음돌이`라는 캐릭터를 도입
- 젊은이들이 많이 몰리는 서울 강남과 종로, 대학로 및 수도권 등지에서 선거유세를 패러디한 카 퍼레이드 행사
- 홍보용 120ml 미니어처 150만병을 제작, 길거리에서 무상으로 제공하는 판촉행사
- 각 대학 신입생 환영회에 처음 처럼을 제공 : 대학가 위주 마케팅
- 올 봄 각 대학 축제를 기해 대대적인 마케팅 공세를 계획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