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능성 녹차음료 사업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15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차음료 신제품 개발을 제안하기 위하여 작성한 제안서 입니다.
윤고딕이 깔려 있으셔야 제대로 보이실겁니다..(사용글꼴-윤고딕120)
PPT이미지는 바꾸셔야 할 것이지만 그대로가 보기 좋아 그냥 올립니다.(PPT이미지는 유료로 다운받은 것입니다^^;)
내용 서술형식보다는 보기 편하도록 도표/이미지화 하였습니다.(외부 PT용제안서로 보기 좋게 만들었습니다.)
참고문헌은 내부자료 및 식음료 잡지의 페이퍼 외에 주로 네이버, 엠파스에서 수집하였습니다.
목차
-개발배경 및 목적
시장진출방안
음료시장의 변화
세부컨셉
SWOT분석
마케팅 기본 방향
마케팅 목표
다이어트 음료 제품의 개발 안

-마케팅전략
다이어트 음료 제품의 Marketing Mix
제품전략
기본품목 가격 구조
원료 및 함량
Time Schedule
본문내용
[제품전략]
개발 기존 제품들에 대한 가격, 기능적 차별화
식이섬유음료의 기능 + 茶의 기능 다이어트기능 강화
일반 소매 시장에 진입 가능하고 Target이 확실한 제품
재 구매 가능토록 맛, 효과가 높은 품질의 제품
㈜ooo의 다이어트 전문가로서의 이미지를 확실히 부각 배경

Main Concept
-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깨끗한 음료
- 날씬한 습관
- 국내 출시 茶음료 중 가장 많은 식이섬유 함유(6종)

Sub Concept
- 건강하고 날씬한 여성들을 위한
- 지방분해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음료
참고문헌
.네이버 검색 -녹차의 효능
.건강음료로서의 차의 영양 및 치료효과
Nutritional and Therapeutic Value of Tea and its
Importance as a Valuable Drink for Health
-K.K.Krishnamurthi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신제품 석류음료개발(석류화) 마케팅보고서
  • 마케팅 방안을 모색한다. 시장규모약 3조 7천억 원(+3%)탄산음료시장1조1천6백억 원(+1%)사이다 3천 5백억 원(+10%)콜라5천억 원(-1%) 기타 3,100억 원(해태, seven-up, 일화)주스시장1조원 1백억 원(+3%)100% 상온주스 2,500억 원(-1%)-경기침체영향냉장유통주스1,000억 원(-9%)-경기침체영향50% 주스2,000억 원(+4%)저 과즙 주스4,100억 원(+20%)기타 주스1,400억 원건강음료시장(차, 곡류,비타민 등)3천 1백억 원(+10%)홍차 500억 원(-10%)녹차300억 원(+30%)곡류음

  • [마케팅]웅진식품 `초록매실` 마케팅전략
  • 음료업계의 구조개편2. 음료 카테고리별 시장현황과 2000년 전망(1) 탄산음료(2) 과즙음료(주스음료 및 과채류)(3) 스포츠 음료(이온음료)(4) 전통음료(5) 곡류음료(6) 미과즙음료(7) 기능성음료(8) 기타음료3. 자사 분석(1) 음료시장 참입기 : 1995년 가을대추(2) 시장 확장기 : 1999년 아침햇살Ⅲ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1. 개발배경2. STP 전략3. 제품 전략(제품 특성 및 경쟁적 차별성)4. 가격 전략5. 유통 전략6. 촉진 전략Ⅳ 마케팅 성과Ⅴ 향후 사업

  • [마케팅관리]웅진식품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
  • 음료업계의 구조개편2. 음료 카테고리별 시장현황과 2000년 전망(1) 탄산음료(2) 과즙음료(주스음료 및 과채류)(3) 스포츠 음료(이온음료)(4) 전통음료(5) 곡류음료(6) 미과즙음료(7) 기능성음료(8) 기타음료3. 자사 분석(1) 음료시장 참입기 : 1995년 가을대추(2) 시장 확장기 : 1999년 아침햇살Ⅲ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1. 개발배경2. STP 전략3. 제품 전략(제품 특성 및 경쟁적 차별성)4. 가격 전략5. 유통 전략6. 촉진 전략Ⅳ 마케팅 성과Ⅴ 향후 사업

  • 마케팅전략분석,초록매실 마케팅전략분석,STP 전략사례,음료시장현황과 2010년 전망,기업정신사례,웅진식품분석
  • 음료업계의 구조개편2. 음료 카테고리별 시장현황과 2010년 전망(1) 탄산음료(2) 과즙음료(주스음료 및 과채류)(3) 스포츠 음료(이온음료)(4) 전통음료(5) 곡류음료(6) 미과즙음료(7) 기능성음료(8) 기타음료3. 자사 분석(1) 음료시장 참입기 : 1995년 가을대추(2) 시장 확장기 : 1999년 아침햇살Ⅲ 초록매실의 마케팅 전략1. 개발배경2. STP 전략3. 제품 전략(제품 특성 및 경쟁적 차별성)4. 가격 전략5. 유통 전략6. 촉진 전략Ⅳ 마케팅 성과Ⅴ 향후 사업

  • [마케팅] 태평양 설록차의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음료로써 시장에 접근하는 방법이 있고 두번째로 생수를 대신하여 마실 수 있게 녹차를 소량 투입하여 휴대용생수 뿐 아니라 식당에서 취급하는 생수를 대체하여 마시는 제품을 생산하여 녹차음료시장에 접근하는 방법을 고찰해 보았다.1. 녹차에 대해서1) 유래2) 성분3) 효능4) 녹차와 웰빙2. 태평양 설록차에 대해서1) 설록차 브랜드 전략2) 설록차의 종류3) 설록차 마케팅 전략4) 태평양 그룹 내에서 녹차사업이 차지하는 비중3. 녹차음료시장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