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M&A(기업 인수 합병)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06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전략으로서의 합병
- 해외 투자
- M & A
- 해외 M&A의 종류
- 사업 분할
- M&A의 효과
- 신설, 합작투자 및 M&A 비교평가
- 우리나라 기업의 M&A
- 미국의 M&A
- 본문내용
-
해외 투자
해외간접투자
국내 투자자가 이자, 배당금, 증권의 가격 상승에
따른 차익 등 주로 수익을 얻을 목적으로 외국
기업이 발행한 채권이나 주식을 매입하는 것
해외직접투자
국내투자자가 외국기업의 경영권을 확보할 목적
으로 외국기업을 매입하거나(M&A) 외국에 기업
을 신설하거나 외국기업과 합작으로 기업을
설립하는 것
M & A
정의
합병과 매수 ( Mergers and Acquisitions )
2개이상의 기업이 통합하여 법률적으로나 실질적으로 하나의
기업이 되는 합병이나 어느 한 기업이 다른 기업의 주식 또는
자산을 취득하여 경영권을 획득하는 매수
역 M&A도 포함 ( 폭넓은 정의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