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이비지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04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정의, 특성,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목적, 인터넷비즈니스(E-BIZ, E비즈니스, 이비지니스)의 전자산업, 건설산업, 제고 방향 분석
- 인터넷비즈니스(이비지니스, E-biz)의 정의, 발전단계, 인터넷비즈니스(이비지니스, E-biz)의 지침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 전략의 유형,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 전략의 요소
- [이비지니스] 가상기업 햇빛촌 사업아이템 온라인사업 SWOT분석 기업전략
- (주)마이넷이비지니스 기업보고서(NR1)
- 본문내용
- 현재 세계는 인터넷에 의해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벗어남에 따라 이제까지의 경영환경은 변화되고 있다. 각 국의 기업들은 이에 대응하지 못하면 기업의 생존을 연장시킬 수 없을 것이다. 통신망 네트워크의 발달로 발생된 인터넷 경영은 가상 공간인 인터넷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파는 무역 거래로, 물리적 공간과 시간적 계약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전통적인 무역 거래와 근본적인 차이점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 경영은 국경을 초월한 컴퓨터 통신망인 인터넷이 제공하는 가상공간 자체가 시장이고, 인터넷 접속 이용자가 고객이 된다. 즉, 인터넷 경영이라 함은 인터넷이란 컴퓨터 통신매체를 활용하여 국제상인간에 상행위를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E-비지니스가 전 세계적인 경영환경의 혁명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이 가운데에 발맞추어 인터넷이 가지고 있는 한계점을 보완할 수 있는 지식을 수반해야 함은 물론이며 그 지식을 현실에 맞추어 적용해야 한다.
자료평가
- 잘썼스빈다
- ace***
(2008.09.16 22: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