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지니스]이비지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9.04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재 세계는 인터넷에 의해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벗어남에 따라 이제까지의 경영환경은 변화되고 있다. 각 국의 기업들은 이에 대응하지 못하면 기업의 생존을 연장시킬 수 없을 것이다. 통신망 네트워크의 발달로 발생된 인터넷 경영은 가상 공간인 인터넷을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고 파는 무역 거래로, 물리적 공간과 시간적 계약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전통적인 무역 거래와 근본적인 차이점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 경영은 국경을 초월한 컴퓨터 통신망인 인터넷이 제공하는 가상공간 자체가 시장이고, 인터넷 접속 이용자가 고객이 된다. 즉, 인터넷 경영이라 함은 인터넷이란 컴퓨터 통신매체를 활용하여 국제상인간에 상행위를 수행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E-비지니스가 전 세계적인 경영환경의 혁명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다. 이 가운데에 발맞추어 인터넷이 가지고 있는 한계점을 보완할 수 있는 지식을 수반해야 함은 물론이며 그 지식을 현실에 맞추어 적용해야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썼스빈다
  • ace***
    (2008.09.16 22:15:22)
회원 추천자료
  • (주)마이넷이비지니스 기업분석보고서(NR2)
  • (주)한성이비지니스 기업보고서(NR1)
  • (주)한성이비지니스 기업분석보고서(NR2)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의 의미, 특성
  •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의 의미, 특성,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의 분야,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의 이익원천, 소프트웨어개발,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의 사업 전략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의 의미Ⅲ. 인터넷비즈니스(E-biz, 이비지니스)의 특성1. 인터넷 가상사회1) 인터넷 가상사회(virtual society) 정의2) 인터넷 가상사회의 특성2. 기존 비즈니스와의 차이점Ⅳ. 인터넷비즈니스(E-biz,

  • [이비지니스] G마켓 기업분석
  • 이비지니스에 대해 오해하고 함부로 행하면 반드시 실패하게 된다. 즉, 자신의 해답을 남에게 정답으로 인식시켜주는 것이다. 이러한 해답 정답을 위해서는 창의성과 논리성이 맞물려 돌아가야 한다. “일등이 살아남은 것이 아니라 살아남은 것이 일등이다!” 비단 E-Marketplace에서 만이 아니다. 이번에 G마켓에 대해 조사한 후 더욱더 뼈저리게 느꼈다. 2등이 1등이 되려면 10배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배웠지만, 실제는 10배보다 더 한 것이 기다리고 있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