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장기, 성숙기 시장에서의 신제품출시 믹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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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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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소개
2.연구문제
3.이론적 배경
4.연구방법 및 절차
5.연구결과 및 해석
6.논의 및 결론
7.한계 및 제언
- 본문내용
-
신상품 착수 기간동안 추정한 제품 범주의 단계를 응답자들이 표시한 것을 토대로 평가
그러나 겨우 10개~16개의 제품이 도입기와 쇠퇴기에 각각 제품시장으로 출시되었다.
우리는 연구과정에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생각되는 상품시장을 설명하기 위해 도입기와 성장기를 결합하였고,
수요증가율이 제한될 것으로 생각되는 상품시장을 설명하기 위해 성숙기와 쇠퇴기를 결합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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