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을 쇼핑을 위한 국내 가격비교사이트에 대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장-가격비교사이트의 현황조사
(등장배경,발전 및 흐름)

2장-대표적 가격비교사이트 비교
(추천이유,가격비교)

3장-결론
(문제점,해결책)
본문내용
장 가격 비교사이트의 현황 조사


1.등장배경

1) 인터넷 비즈니스 산업의 발달


리나라에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비즈니스 산업 역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그중 인터넷 쇼핑의 성장은 기존의 오프라인 쇼핑을 대신해 뉴미디어 시대의 새로운 쇼핑방식으로 각광받게 되었다. 몇 년 전만 해도 새로운 형태의 쇼핑으로 TV 홈쇼핑이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었다면 지금은 인터넷이 그 상황을 뒤집었다고 할 수 있다. 장기불황에도 불구하고 인터넷 쇼핑이 성장가도를 달리게 되면서 이와 더불어 쇼핑을 보다 용이하게 하기위한 가격비교사이트 역시 등장하게 되었다.
참고문헌
네이버(www.naver.com)
구글(www.google.co.kr)
레포트샵(www.reportshop.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파크의 위치와 그에 대한 활성화 방안
  • 사이트 평가점수 Ⅰ. 서 론1. 선정이유 1996년 쇼핑몰이 출현하기 시작하고 쇼핑몰에 대한 기대가 컸지만 현실적으로는 많은 쇼핑몰들이 단기간에 도산하였다. 쇼핑몰이 망하는 이유에는 기업에 대한 불신감, 통신망 확보 부족, 오프라인 상에서의 구매와 비교해 별로 온라인상의 쇼핑의 매력이 떨어짐 등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인지도와 자본 부족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지금까지 인터넷 기업을 배움으로서 어는 정도의 인지도와 자

  • [마케팅전략] 교보문고 마케팅 전략사례
  •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각종 서비스 제도를 개발. 도입하고 있다.2. 온라인에서의 마케팅 전략1) 내부환경분석① SWOT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1. Power Brand 교보문고2. 국내 최대 도서 보유와 도서 검색 기능3. 고객 중심의 사이트1. 배송료의 문제2. 고시관련 서적 미흡3. Brand Power가 전이되지 않는다.Opportunities (기회)Threats (위협)1. 인터넷 사용자 급증하면서 인터넷 상거 래 증가2. 온라인 서점 늘어남으로써 온라인 서점 을 통해 구매가 편리1. 도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가격 정보를 검색, 비교해 주는 쇼핑몰이나 검색사이트 다수 등장함으로써 유통업체들은 소비자를 상대로 품질이나 가격을 왜곡하기가 더 이상 불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소비자의 권리를 보호하는 관련단체나 기구가 다수 활동함으로써 소비자의 위력이 더욱 커졌다. 소비자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및 피드백을 통해 기업은 고객우선주의, 고객만족에 더 많은 의미를 부여하게 되었다. 4. 인구, 통계적 환경-연령별: 2001년 인구를 연령 3계층으로 구분하

  • [인터넷마케팅] G마켓의 문제점 및 추구해야 할 전략적 방향
  • 국내 전자상거래 업계를 선도하는 위치에 서게 되었다. 2004년 11월에는 세계 최대의 벤처 캐피털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아시아 벤처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투자유치에 성공하여 그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2005년 상반기 거래 총액 성장률은 전년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사상 최고의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하였으며, 2006년에는 온라인 쇼핑업계 최초로 반기 만에 거래액 1조원을 돌파했다. ‘2005년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대상’에서 정보통신부 장관

  • 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온라인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가격비교사이트,인터넷상의가격비교
  • 조사>-가격비교사이트의 등장과 온라인 쇼핑 만족도의 상관관계-온라인 쇼핑 현황최근 통계청(2008) 자료에 따르면 ,2008년 기준 사이버 쇼핑몰을 통한 거래액 규모가 약 18조 1,455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거래액 규모는 전년 대비 약 2조 3,800억 원이 증가한 액수이며, 경제 불황 속에서도 매년 고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같은 전자상거래 규모는 기존의 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채널로서의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 있다. 국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