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의 자이 마케팅 전략을 통해 본 브랜드 아파트의 향후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자이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본 브랜드 아파트의 향후 발전방향

2.서론
*주제선정
*이론적배경

3.광고 이미지

4-10.본론1.GS건설의 자이 의 마케팅 전략

11.결론
본문내용
#서론

주제선정: 최근 브랜드 아파트의 선풍적 인기(자이를 통해 보는 브랜드 아파트의 마케팅 전략)
이론적 배경: 거의 전무한 브랜드 아파트의 마케팅 전략 자료들, 자이를 통해 알아보는 향후 브랜드 아파트의 발전방향


#본론

전략1. 고품격 최첨단 웰빙 아파트
자이(Xi)는 'eXtra Intelligent' 의 약자로서 '시대를 앞서가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최첨단 아파트' 라는 뜻.
‘고품격.최첨단' 아파트를 표방하며 고유의 Brand Identity 를 구축 .

#결론

생활의 편의와 대중성을 합해 대중형 맞춤 아파트의 필요성이 대두 될 것.
고급화와 환경 친화적 트랜드에 맞춰 저층의 친환경 아파트가 떠오를 것.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안열리잖아!!!
  • nene***
    (2008.10.15 03:12:13)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GS건설 `Xi 자이`의 마케팅전략분석
  • 브랜드들은 명품선호 현상과 맞물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전략으로 분석되고 있다. 브랜드 아파트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특히 대중매체를 통해서 가장 많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 신문, TV, 잡지 등의 대중매체 중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강하게 어필했던 매체는 아무래도 TV의 광고라고 꼽을 수 있다. 우리 조는, 광고 마케팅 쪽에서 고급 이미지 굳히기에 성공한 케이스라고 평가받는 기업 GS건설의 자이(Xi)를 선택하여 그의

  • [마케팅] GS홀딩스 마케팅사례
  •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는지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야 할 필요가 있다고 보았다. 그래서 현재 GS가 펼치고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며 그 효과는 있는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고 일반인 27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통해 GS 기업 인지도 부문에 초점을 맞춰 설문 조사를 해보았다. 그리고 우리 조가 생각하는 GS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살펴보고 ”GS 2005 Plan 전략 수립“이라는 제목으로 그들의 향후 발전

  • 삼성물산 재무 분석 프로젝트 자료(PPT자료)
  • 09 재무 관리 프로젝트- 삼성물산 최종보고서 -< 목 차 > Ⅰ. 서 론1.기업 성장성 2.프로젝트 개요 및 선정사유3.산업 전반 조사 및 현재 동향상사 부문건설 부문4 경쟁사 분석상사 부문건설 부문Ⅱ. 본 론1. B/S ,I/S 를 통한 분석 2.재무 비율 분석3. Analyst 분석2< 목 차 > Ⅲ. 결 론1. 현황 및 전망 2. 삼성물산의 전략3. 프로젝트 진행 후 느낀점3Ⅰ-1. 삼성 물산의 성장성마케팅부문 / 삼성물산아파트에 브랜드 첫 도입업계 품질혁신 선도

  • [광고학] GS건설 자이(Xi) 광고분석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전략
  • GS건설 자이(Xi) 광고 분석-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시장에서의 생존과 승리의 광고 전략 광고학 원론 목차-들어가며1. 시장 조사2. 소비자 욕구 분석3. 캠페인 플랜 분석☞ 4조가 선정한 부문별 베스트 자이 광고4. 전략 분석(1) 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지셔닝(2) 4P 분석(3) 온-오프라인 마케팅 믹스(4) 크리에이티브 분석5. 경쟁사 광고 & 마케팅 전략 분석6. SWOT 분석-맺으며 : 대안과 전망☞ 내가 자이 광고를 만든다면? -4조의 난상토론부록Ⅰ. 모임

  • [환경마케팅] 푸르지오 환경 마케팅
  • 브랜드를 부착함으로써 제품을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자하는 어떤 가치를 약속하는 것이다.LG경제연구원의 보고서에 의하면 국내 아파트시장에서 브랜드가 아파트 구매의 1순위 고려사항으로 조사되어 브랜드가 자산으로서의 독자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결과는 국내 아파트 시장이 본격적으로 브랜드 마케팅 시대에 돌입하였음을 의미한다. 1990년대 후반 아파트의 대형화, 고급화, 차별화가 진행됨에 따라 건설업체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