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타의 STP를 보자면 시장을 라이프 스타일로 분류한 후 중장년층의 고객을 타게팅하고, 좋은 이미지로 포지셔닝 했습니다. 산업경영의 이해25소나타의 4P 전략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경쟁제품보다 약간 낮은 가격을 책정하지만 골드 시리즈를 통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창출하고타겟들이 자주 접할 수 있는 장소 및 시간대에 홍보를 합니다.산업경영의 이해2627산업경영의 이해이제 마케팅 다음으로 현대자동차의 산업공학적 성공 사례에 대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감성마케팅고객의 감성을 두드리는 자동차 업체들이 활발한 문화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주 고객층의 감성을 효율적으로 두드릴 수 있는 장르인 음악ㆍ미술 등 예술과 접목, 고객과의 거리를 줄이고 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를 구축할 수 있다는 판단 때문이다.현대자동차 EF소나타 브랜드마케팅 사례외부환경분석시장분석자동차 시장 분석IMF이후 자동차 산업은 다른 어느 산업분야보다도 더 힘들다
마케팅 성공사례레전드 한국 상륙과 혼다의 라인업 전략 혼다코리아가 세 번째 모델 레전드를 출시했다. 혼다코리아는 2003년 3월 26일 공식출범을 선언했으므로 벌써 3년 3개월이 지났다. 한국 진출 3년만에 세 번째 모델을 내놓은 것이다. 회사 출범 후 1년이 지난 2004년 4월 10일 베스트 셀러 모델 어코드를 출시하며 본격 진출한 혼다코리아의 행보는 일반적인 차원에서 보면 이해가 가지 않는 대목이 많다. 혼다코리아는 첫 번째 모델 어코드를 출시하
EF소나타 마케팅 사례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1) 자동차 시장 분석IMF이후 자동차 산업은 다른 어느 산업분야보다도 더 힘들다 못해 빈사상태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IMF이후의 승용차 월 별 판매동향을 보면 구매위축이란 표현보다는 구매빙하기라는 표현이 더 적절하다. 이는 이제 차는 가질 만한 사람들이 거의 소유하고 있으며 크게 결함이 없다면 계속 탈 수 있을 만큼 품질에도 문제가 없다는 반증이라 할 수 있다. 상향 지향 구매패턴도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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