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넷전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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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마케팅관리

Contents

넷전의 정의

넷전의 범위

넷전의 특징

넷전의 특징-대상

넷전의 특징-속도

넷전의 특징-내용

넷전의 특징-기업차원

자발적 넷전 사례#1

자발적 넷전 사례#2

넷전의 효과

기업마케팅 전략 차원의 넷전 사례

넷전의 위험성-1

넷전의 위험성-2

시사점

시사점 - 넷전 유도를 위한 최근의 광고들

시사점 - 쌍방향 마케팅의 시작
본문내용
Network + 口傳  넷전
--넷전이란?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 간에 발생하는 제품 정보나 사용 경험, 추천 및 조언 등의 정보교환.
( = Word of Mouse, E-WOM)

과거 구전에서 비롯됨. 즉, 소비자 정보 획득에 있어서 믿을 만한 사람(경험자)에게 의존하는 경향으로 인한 보편적 성향.
(Word of Mouth(구전)  Word of Mo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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