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넷전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7.06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마케팅관리
Contents
넷전의 정의
넷전의 범위
넷전의 특징
넷전의 특징-대상
넷전의 특징-속도
넷전의 특징-내용
넷전의 특징-기업차원
자발적 넷전 사례#1
자발적 넷전 사례#2
넷전의 효과
기업마케팅 전략 차원의 넷전 사례
넷전의 위험성-1
넷전의 위험성-2
시사점
시사점 - 넷전 유도를 위한 최근의 광고들
시사점 - 쌍방향 마케팅의 시작
- 본문내용
-
Network + 口傳 넷전
--넷전이란?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 간에 발생하는 제품 정보나 사용 경험, 추천 및 조언 등의 정보교환.
( = Word of Mouse, E-WOM)
과거 구전에서 비롯됨. 즉, 소비자 정보 획득에 있어서 믿을 만한 사람(경험자)에게 의존하는 경향으로 인한 보편적 성향.
(Word of Mouth(구전) Word of Mouse)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