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메가패스&친구들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1. 광고선정 이유

2. IMC전략

3. 광고소개

4. 광고분석

5. 소비자 효과

6. 개선 건의 사항
본문내용
1.선정이유


인터넷 서비스 시장경쟁 가속화
 
-> 치열한 광고전

메가패스광고의 달라진 컨셉

속도강조 -> 문화적인측면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메가패스 기업 및 광고분석
  • 분석 및 효과* 기존의 ‘빠르다’라는 단순한 속도경쟁으로 제품을 부각시키기 보다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과 취향에 관심을 기울이며 다가가는 친근한 이미지로의 변화를 꾀함* 케릭터 광고 마케팅 : 메가캣 런칭광고분석 및 효과100% 초고속 인터넷 메가패스Railroad편* 당시 인기 연예인인에릭 기용* 빠른 속도 감을 표현* ‘뒤쳐지지 말고 따라와라’라는 강력한 메시지 전달광고분석 및 효과인터넷의 新문화 메가패스메가패스&친구들

  • [마케팅원론] 다음의 성공전략
  • 광고 성과가 부진한 이유를 구글과 CPC 계약 조건의 영향이라고 대답했다.남재관 다음 재무센터장은 실적 발표 직후 열린 컨퍼런스 콜에서 “내년이 되면 현재 조건보다 큰 개선이 이뤄질 수 있다”며 “이는 파트너의 변경과 계약 조건의 변경 모두를 의미하는 것으로, 어떤 쪽으로 선택을 하든 더 좋은 조건으로 맺어질 것이다”고 말했다.다음은 지난 2006년 12월부터 구글과 CPC 검색광고를 제휴했지만 기대했던 ‘구글효과’는 얻지 못했다는 분석을

  • [매체기호학] 몸과 육체, 이효리 분석
  • 분석해본다.우리 시대의 여성의 육체가 어떠해야하는가에 대한 하나의 지배적인 정답처럼 제시되고 있는 이효리라는 기호를 분석함에 있어 대중매체에 중점을 두는 것은 당연한 일일 것이다. 신문기사, 각종 TV 오락프로그램, 연예프로그램, 광고 등 많은 메체에서 이효리를 다루고 있지만 여기서는 뮤직비디오를 중심으로 분석해보고자 한다. 그 이유는 기타 매체를 압도하는 영상매체의 강한 영향력이 그 첫 번째 이유이고, 다음으로 TV를 통해 전달

  • 다문화가정 관련 TV 기업광고의 실태-3편의 다문화 관련 기업광고 분석을 중심으로
  • 다문화가정 관련 TV 기업광고의 실태- 3편의 다문화 관련 기업광고 분석을 중심으로목 차1. 서론1.1. 연구의 필요성1.2. 연구의 목적1.3. 연구방법1.4. 선행연구2. 광고의 문화적 효과3. 다문화가정 관련 TV광고 분석3.1. 광고 분석틀3.2. 다문화가정 관련 TV 기업광고 분석 3.3. 광고의 비판적 해독4. 결론참고문헌붙임1. 서론1.1. 연구의 필요성우리 사회는 국제적 지위 향상, 세계화 및 외국과의 빈번한 교류, 인터넷의 발달로 인한 정보 공유의 확산

  • [광고학] 동일업종 광고의 차별화 전략 분석
  • 광고를 만드는 것도 좋을 것 같다.Ⅲ. 결 론현재 국내 라면시장에서는 ‘농심’의 ‘신라면’이 가장 우세하지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삼양라면과 매운맛, 순한맛의 두가지 맛 으로 다양한 고객층에게 사랑을 받는 진라면의 광고 차별화 전략을 알아보았는데, 광고모델부터 광고의 배경, 그리고 사운드와 CM송 등 여러 가지를 분석해 보니 이 광고를 만들 때에 어떤 고객층을 겨냥했는지, 어떤 목적을 가지고 만들었는 지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