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소비자행동] 전자매장 내 고관여 소비자들의 특성을 알아보기 위한 정량조사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Executive Summary
-조사배경 및 목적
-조사 설계
-조사 결과
-제언
2.조사 배경 및 목적
3.조사설계
1. 조사 자료 수집 방법
2. 조사 항목
3. 조사 일정
4. 조사 대상자
5. 팀원 역할 분담
4.조사결과
1.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탐색
2.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연령대별 특성 탐색
3.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성별 특성 탐색
4. 전자매장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탐색
5. 가전매장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 탐색
5.결과
1.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2.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연령대별 특성
3.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성별 특성 탐색
4. 전자매장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탐색
5.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 탐색
6.제언
1. 고관여 제품의 마케팅 제언
2. 전자매장을 위한 광고 제언
- 본문내용
-
▶ 조사배경 및 목적
고관여 제품 소비자의 구매 태도 및 소비 행태를 조사하고 전문매장의 향후 마케팅 방안을 모색함.
▶ 조사 설계
지난 한 달간 브랜드숍, 할인점, 전문매장, 백화점에서 최근 1개월 이내 가전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소비자와 전문매장에서 최근 1개월 이내 가전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인 면접 설문조사를 실시함.
▶ 조사 결과
전반적인 고관여 제품 소비자의 특성에 대해 조사를 실시함. 그 결과를 통해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연령별 특성, 고관여 제품 소비자들의 성별 특성, 전자매장 소비자들의 전반적 특성,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대해 알 수 있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