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헤지스의 브랜드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트래디셔널 캐주얼이란?? 트래디셔널 캐주얼은 영국의 전통복을 현대적으로 변형한 정장풍 캐주얼을 의미한다. 면재킷 면바지 카라셔츠 체크무늬남방 등이 대표적이다.
1 트래디셔널 캐주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
① 헤지스 ②빈폴 ③ 폴로 ④ 타미힐피거 ⑤ 라코스테 ⑥ 기타 ( )
2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를 구매를 해보신 적이 있습니까?
① 예 (구매 브랜드 : ) ② 아니오
3 위의 브랜드 구매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
① 디자인 ② 가격 ③ 브랜드 ④ 품질 ⑤ 기타 ( )
4. 주로 의류를 구매하는 장소는?
① 전문점, 직매점 및 유명상품점 ② 백화점 ③ 상설할인매장
④ 인터넷 쇼핑몰 ⑤ 기타( )
5. 최근 3달의 의류 구매 빈도와 지출비용은 얼마정도입니까? ( 회, 만원 )
6. 가장 선호하는 의류브랜드는? (3개이하) ( , , )
7. 항상 구입하던 브랜드를 구매하시는 편입니까?
①매우 그렇다 ②그렇다 ③보통이다 ④그렇지 않다 ⑤매우 그렇지 않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