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의 성공공식 - 로레알 오웬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로레알 그룹 소개
본론
- 린제이 오웬 존스 회장에 대하여
- 린제이 오웬 존스 회장의 기본적인 세 가지 경영방침
- 로레알의 인사 관리법, 인재 채용 실태
- 로레알의 글로벌 마케팅과 현지화 전략
결론 - 로레알의 계속되는 성공
- 본문내용
-
세계 1위의 화장품 기업
L'Oreal 의 Lindsay Owen-Jones 회장
서론 - 로레알 그룹 소개
로레알은 세계 1위의 화장품 그룹이다. 전 세계에서 1초에 1백여 개의 로레알 제품이 팔려나간다. 랑콤, 비오템, 랄프로렌, 조르지오 아르마니…. 백화점 1층 화장품 코너에서 쉽게 눈에 띄는 브랜드들이다. 그러나 이 다양한 제품들이 모두 ‘로레알’(L’Oreal)이라는 한 회사가 만들어낸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로레알이 창립된 것은 백여 년 전인 1907년. 프랑스 화학자인 유젠 슈엘 레르에 의해서였다. 로레알은 밤에 아파트에서 염모제를 만들고 낮에 판매하는 영세한 사업으로 시작했지만 점차 제품을 다양화하여, 스킨케어와 향수 등을 포함하는 이름 그대로의 ‘화장품 그룹’으로 성장했다. 로레알은 경쟁이 치열한 화장품 업계에서 지난 십여 년 동안 매 년 두 자리 숫자의 순익 증가율을 보이고 있으며 부문별로도 업계 1위 자리를 장악하고 있다. 화장품 부문은 로레알 파리가, 헤어용품 부문에서는 엑셀랑스 브랜드가 최고 매출을 올리고 있고 스킨케어 부문에서는 랑콤이, 메이크업에서는 메이블린이 업계 최고를 확고히 굳혔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김성국․김민정(2006), ⌜글로벌 CEO의 성공공식⌟, 삼영사
이은엽,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emars
명순영∙정대용 외(2003), ⌜위기를 기회로 바꿔라(세계 유명 기업들의 경영혁신 사례 45)⌟, 매일경제신문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