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동양물산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6.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동양물산의 경영전략(환경경영전략)에 관한 발표자료입니다.
많은 도움되세요~
목차
회사 경영

회사연혁

조직도

사업 소개

투자 정보
1.주식정보-자본금 변동내역
2.재무정보-요약손익계산서
3.재무정보-요약대차대조표

환경 경영
1.CEO 환경비전
2.CEO 환경방침
3.환경 목표
4.환경경영시스템
5.환경관리기준
6.인증
7.환경 감사
8.GVC 성과평가
본문내용

1960.02.01복건기업㈜ 창립 (영화업)
1962.07.10동양물산기업주식회사로 상호 변경.
1968.04.15군산소재 한국이기(주)와 영등포 소재한국경금속㈜ 흡수합병
1972.03.17서울 양평동 소재 양식기 제2공장 발족
1973.01.01안양 농기구 공장 발족
1975.08.01포항시 두호동 소재 포항제관공장 발족
1976.05.15군산 소재 양식기 제1공장 이리공단으로 이전
1977.06.30영등포 소재 경금속공장 창원기계공장으로 이전
1978.06.30포항제관공장 매각
1978.07.30안양 농기구공장 창원기계공단으로 이전
1979.10.31서울시 구로동 소재 극동필트론㈜ 흡수합병
1983.03.10서울 양평동 소재 양식기 제2공장 이리공단으로 이전
1987.07.22대표이사 김희용 회장 취임(현)
1989.01.23서울시 구로동 소재 필터공장 충북 진천으로 이전
1991.06.08본사 서울시 용산구 동자동 12-5로 이전
1991.09.01인도네시아 PT.TYM NUSANTARA 현지법인 설립
1993.01.17용인 중앙연구소 및 연수원 신축·이전
1993.06.01중앙연구소내 환경 사업 개시(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1994.11.01중국 동항 동양물산 유한공사 설립
1995.12.23충북 진천소재 농산물 건조기 공장 설립
1996.03.11인도네시아 PT.TYM NUSANTARA 현지법인 지분 인수
2000.01.27중국 소주에 동양농기제조유한공사 현지법인 설립
2001.02.22중국 강소에 동양이앙기유한공사 현지법인 설립
2001.03.16일본 동경에 동양물산기업주식회사 현지법인 설립
2004.05.07본사 사옥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0로 이전
2004.06.21(주)동양 바이오피아 설립
2004.09.01TYM-USA Inc 해외 현지법인 설립
2004.11.19요령 동양기계유한공사 해외 현지법인 설립
2004.11.30강소 동양이앙기유한공사가 동양농기제조유한공사를 흡수합병
.
.
.
기계 사업부
- 농업기계 제조 판매업
- 각종기계, 공구 제조판매업
- 각종 차량부품, 기계부품 제조 판매업
- 농산물 건조기 제조 및 판매업
금속사업부
- 금속제 양식기 및 금속제 부품 제조판매업
- 주물 및 금형제조 판매업
- 금속, 합금, 제조가공 및 압연업

필터사업부
- 연초용필터 제조판매업
.
.
.
환경의 소중함을 기업경영의 최우선에 두고 인간의 삶 중시와 자연과의 조화, 그리고 신기술을 근간으로 하여 사람, 자연, 기술의 조화를 지속시키는 일은 21세기 녹색가치창조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여 기업의 가치를 높인다
.
.
.
7.환경감사
내부환경감사를 통하여 ISO14001 규격의 준수여부를 확인
내부감사는 내부환경감사원 과정의 이수한 자(18명)를 감사원으로 임명하여 실시
.
.
.
(중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마케팅]삼성아파트 래미안 마케팅전략
  • 전략에 관한 연구, 김동석, 19908. 브랜드메이져, 메이저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 새로운사람들, 서울:20019. 삼성래미안 http://www.raemian.co.kr10.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11. 매일경제신문12. 부동산뱅크 http://www.neonet.co.kr13. LG사이버빌리지 www://www.cvnet.co.kr- 목 차 -Ⅰ. 래미안의 전반적인 분석1. 래미안의 기본적 분석2. 시장분석3. SWOT 분석Ⅱ. 비전과 이념1. 삼성물산의 경영이념2. 삼성물산의 향후 비전 및 경쟁력 강화 방안Ⅲ. 래미안의 사업

  • [국제경영학] 삼성테스코의 기업 분석
  • 물산 지분을 인수하는 과정에서 기존 경영층과 직원을 거의 변함없이 유지했다. 한국 문화를 잘 아는 한국 현지인을 최대한 활용하겠다는 의도가 있었음을 알 수 있다.현지경영자 활용 원칙은 장기적인 후계 구도에도 반영된다. 후계 최고경영자를 육성한다는 차원에서 인원을 선발하여 영국 등에서 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현지 경영자가 우수하다고 해도 중요한 전략적 의사결정이나 장기투자 결정에는 본사가 관여하고 있다. 중장기 경영계획안과

  • [글로벌경영]경영전략 토의과제(포항제철,SK텔레콤,삼성전자,삼성물산)
  • REPORTDEGITAL DESIGN경영전략 토의과제 ━━━━━━━━━━━▲ 과 목 : ▲ 담당교수 :▲ 학 과 : ▲ 학 번 : ▲ 이 름 : ▲ 제 출 일 : ◈ 목 차 ◈1. 제 1장 경영전략이란 무엇인가?2. 제 2장 글로벌 환경하의 기업의 목표와 지배구조3. 제 3장 기업의 외부환경 분석4. 제 4장 한국기업의 성공사례5. 제 5장 조직구조, 성과통제, 기업문화, 리더쉽제 1장 경영전략이란 무엇인가? 토의과제 1. 포항제철이 주력사업분야인 철강사업에서 계속 경

  • [국제경영] 테스코-홈플러스 한국 현지화 전략
  • 물산 유통부문의 이승한(李承漢) 대표이사를 포함한 현 경영진을 그대로 유지시키고 직원들의 고용도 모두 승계하기로 했다. 그 후 1999년 7월에 TESCO사는 삼성물산의 지분 30%를 추가로 인수했다. 이에 따라 삼성과 TESCO 간 상호 지분율은 49 : 51에서 19 : 81로 바뀌었다. 파이낸스, 마케팅은 삼성에서 맡고 TESCO는 오퍼레이션 등을 맡는 식으로 합작을 했다. 3) 테스코 한국 현지화 전략▣ ‘삼성’ 인지도 적극 활용월마트나 까르푸가 국내시장에 독자적으

  •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경영전략
  • 경영이념) 2) 기업의 연혁3) 기업의 목표4) 기업환경5) SWOT분석6) 경쟁전략7) 인사제도8) 조직구조9) 마케팅전략(STP전략, 마케팅믹스전략)10) 지속가능경영11) 고객만족경영12) 윤리경영13) 사회적 책임수행14) 거시경영15) 이해관계자 경영Ⅲ. 결론 1) 조사의 요약 및 시사점Ⅰ. 서론1) 홈플러스 설립 배경 삼성 테스코는 99년 5월 영국 최고의 다국적 할인점인 테스코 (TESCO)와 삼성물산이 합작, 자본금 3200억 원으로 설립한 유통회사이다. 현재 홈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