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법상에 명시된 방송의 개념과 사업자의 종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방송의 개념 1
2. 방송 사업자의 종류와 역할 2
1) 방송사업자의 역할 2
(1) 지상파 방송사업자 2
(2) 종합유선방송사업자 2
(3) 위성방송사업자 3
(4) 기타 3
3. 각 사업자별 구체적 예 4
1) 종합유서방송사업자 4
2) 위성방송사업자 4
3) 전광판방송사업자 5
4. 방송사업자에 대한 진입규제 유형 5
※ 참 고 문 헌 9
- 본문내용
-
1) 방송사업자의 역할
방송 사업자의 종류에 따른 역할은,
(1) 지상파 방송사업자
방송법에 의한 라디오, TV 등 지상파를 이용하여 방송을 실시하는 사업자이다.
(2) 종합유선방송사업자
종합유선방송법에 의해 케이블TV 방송을 실시하는 사업자로서 다음 세 가지로 나뉜다.
① 방송국운영자 (So : System Operator)
: 허가받은 지역내에서 케이블TV의 프로그램을 송출하고, 관리 · 운영하는 사업자이다.
② 프로그램공급사업자 ( PP : Program Provider)
: 허가받은 분야의 케이블TV 프로그램을 제작 · 공급하는 사업자이다.
③ 전송방사업자 (NO : Network Operator)
: 케이블TV를 전송하기 위해 전송망을 포설 · 관리하는 사업자이다. 한국전력, 한국통신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