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국내 라면 시장 및 오뚜기라면 향후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6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라면 시장 현황
2. 기업별 상황
ㄱ. 농심
ㄴ. 삼양식품
ㄷ. 오뚜기
ㄹ. 한국야쿠르트
3. 앞으로의 전망
4. 오뚜기 라면의 SWOT분석
5. 오뚜기 라면의 향후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1. 라면 시장 현황
현재 세계적 식품으로 성장한 라면은 국내에서도 2002년 기준 1조2천800억원의 시장 규모로 성장했고 연간 1인당 84개의 라면을 소비하고 있다. 이는 4인 가족 기준으로 연간 340개의 라면을 한 가정에서 소비한 셈이다. 또한 2003년도 매출액은 1조3천600억원으로 집계됐다. 라면 시장이 이처럼 거대 시장으로 형성한데 주역을 담당한 것은 직접 끓여먹는 봉지면이었다. 그러나 최근 시장의 성장세에는 전체 시장의 30%를 차지하는 용기면의 역할이 컸다. 이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고 pc방 등 청소년 대상 영업이 성장함에 따라 먹기 간편한 용기면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