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KT 메가패스 광고 개선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커뮤니케이션 목표
2. TARGET
3. SWOT 분석
4. 경쟁사 분석
5. 커뮤니케이션 전략
- 본문내용
-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성숙기 상황에서 시장 선두 그룹인 KT 메가 패스의 고객들의 ROYALTY를 유지하여 시장 점유율을 안정화 시키고 나아가 경쟁사 고객들의 수요를 늘리고자 함.
현재 초고속 인터넷 시장은 KT와 하나로 통신, 두루넷이 9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음.
이러한 상황에서 새로운 기업의 시장 진입 가능성은 매우 적음.
1. 기존의 KT 메가 패스 이용자들의 ROYALTY를
높혀 초고속 인터넷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
2. 장기적으로는 KT 메가 패스의 브랜드 VALUE를
높혀 경쟁사 고객들을 끌어들임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높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