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KT 메가패스 광고 개선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커뮤니케이션 목표
2. TARGET
3. SWOT 분석
4. 경쟁사 분석
5. 커뮤니케이션 전략
본문내용
초고속 인터넷 시장의 성숙기 상황에서 시장 선두 그룹인 KT 메가 패스의 고객들의 ROYALTY를 유지하여 시장 점유율을 안정화 시키고 나아가 경쟁사 고객들의 수요를 늘리고자 함.

현재 초고속 인터넷 시장은 KT와 하나로 통신, 두루넷이 9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음.
이러한 상황에서 새로운 기업의 시장 진입 가능성은 매우 적음.

1. 기존의 KT 메가 패스 이용자들의 ROYALTY를
높혀 초고속 인터넷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

2. 장기적으로는 KT 메가 패스의 브랜드 VALUE를
높혀 경쟁사 고객들을 끌어들임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높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결합서비스시장의 구체적인 사례와 불공정경쟁 이슈분석
  • 개선안을 도출해 낼 지가 관건이다. 5. 바람직한 결합서비스시장의 방향융합의 시대를 맞이하여 새로운 통신-방송시장의 지평을 열 “결합서비스”에 대한 의견은 이처럼 분분하다. 하나 분명한 것은 결합서비스 시장이 현재 세계적인 흐름의 하나로 우리가 거스릴 수도, 막을수도 없는 하나의 현상이다. IT기술이 급속도로 발전하는 상황에서 이에 대응하는 정책은 과거에 머무르고 있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다. 과거에는 유선통신, 무선, 방송 등 각

  • [광고기획서] 쿠쿠 광고기획서
  • 광고량상위 5% 구간R+5집중기 - 광고 효과 최대 구간인 광고량 상위 5% 수준 유지기 - 투입비용 대비 최적 효과도달률 달성 가장 효율적 수준* TV광고 시장 내 선도적 광고량인 상위 5% 구간은 730 GRPs 수준* 비용 증가 대비 도달율 달성 최적 지점은 R+3 60% 수준, 400 GRPsGRPs 대비도달율 증가 패턴비용효율성달성 최적 지점기존 쿠쿠 집행 구간유지기집중기분석타겟 :30~49주부/단위:%TV광고 목표량15단 C/L 전면 활용으로 높은 광고 IMPACT 기대운영 시기

  • [학사]국내 섹스어필 광고의 현주소와 우리의 시각-공중파 방송 광고를 중심으로
  • 『국내 섹스어필광고의 현 주소와 우리의 시각』- 공중파 방송에 방영되는 광고를 중심으로목 차Ⅰ. 들어가며Ⅱ. 심화하며Ⅱ-1. 광고 총론 1. 광고의 기능 및 분류2. 섹스어필 광고의 정의 및 성행 배경3. 섹스어필 광고의 구체적 사례Ⅱ-2. 섹스어필 광고에 대한 우리의 시각 1. 한국의 문화적 배경2. 광고 심의기관 및 법규3. 사례 분석과 우리의 시각Ⅲ. 맺으면서Ⅰ. 들어가며오늘날 우리는 광고의 바다가 물결치는 시대에서 살

  • [현대사회와 광고] 광고 속 섹스어필
  • 광고-3) 한화에너지 이멕스 휘발유- “난 샤론스톤 본능적으로 강한게 좋아요!! 강한 걸로 넣어주세요!!” -직접적 광고- 이는 카피자체가 너무 직접적 이여서 심의에 들어갔었던 광고이다.4) 해태제과 섹시감자- 제품명에 직접 성적 단어를 사용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장면에서 포옹을 하며 던지는 한마디“ 너의 색을 사랑해 ” 등장모델의 노출이 전혀 없었어도 카피 몇 마디로 보는 이들의 상상을 불러일으켰다. -간접적 광고-5) KT 메가패스- 배두

  • 광고 카피 고찰
  • 광고 카피 고찰목차1. 서론2. 광고 카피(copy) 이론1)카피의 정의2)카피의 종류3)카피의 특성4)효과적인 광고카피 제작방법 ①광고카피의 기본 법칙 ②광고카피 작성요령③카피라이터가 지켜야 할 지침④카피의 문체와 스타일⑤카피작성 시 유의점 3. 인쇄광고1)인쇄광고 카피의 내용적 요소2)인쇄광고 카피의 특성3)성공한 인쇄광고카피4. TV광고1)성공적인 TV카피의 특징2)성공한 TV광고3)실패한 TV광고4)섹스어필 광고 카피 5. 라디오광고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