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전략] Daum 다음 비즈니스모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26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Daum introduction
초기 Daum 사례 분석
Daum의 성장 과정
내부역량 & 외부환경 분석
SWOT Ⅰ
사용된 e-biz 전략
Daum의 성과
현재 Daum 사례 분석
시장 환경의 변화
현재의 Daum
SWOTⅡ
새로운 e-biz 전략
새로운 Business model
Conclusion
- 본문내용
-
Daum의 성장과정
1기 태동기 - 1995년 창업에서 1997년 한메일 서비스 전까지
고객확보를 통한 광고 수입을 비즈니스 모델로 ㈜다음 창업
SI사업, 웹호스팅, 웹 에이전시와 같은 솔루션 서비스가 주요 수익원
2기 도약기 - 1997년 11월 한메일 서비스 시작에서 1999년 코스닥 등록
-한메일 서비스 시작으로 회원 수의 급속한 증가
-솔루션 사업부분 정리와 한메일 다음카페의 서비스에 주력
3기 성장기 - 코스닥 상장 후 ~2002년 8월
-한메일과 다음카페의 폭발적인 성장으로 인터넷 포탈의 선두주자가 됨
-대표 인터넷 기업으로 성장
1. 인터넷 시장의 상황
인터넷 인프라의 확충과 인터넷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
시솝위주의 커뮤니티에서 1인 미디어 중심의 커뮤니티에 관심이 고조
디지털 카메라에 보급, 디지털 사진과 동영상의 각광
블로그의 개념 도입, 간편한 디지털 컨텐츠 만들고자 하는 욕구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