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구축] 제품 및 서비스의 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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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상표명

품질 / 디자인

포장 / 서비스

브랜드
본문내용
섬유유연제의 보통명사 = ‘피죤’

-3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신기술 으뜸상 품질 경쟁력 부문 수상.

일관된 광고 배경음악
& “빨래엔 피죤” 광고문구
->BRAND IDENTITY 강화

국내 최초의 섬유유연제
끊임없는 R&D
신시장 개척
소비자 중심 마케팅



2005 슈퍼 브랜드상 -피죤
-산업자원부와 산업정책연구원이
시행하는 ‘기업브랜드 가치평가
연구’에서 섬유유연제 부문 슈퍼
브랜드로 선정.


*슈퍼브랜드상이란………?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를 설문조사해 수여하는 상.



제품 품질의 강화

LG전자는 2006년 세계 시장을 리드할 전략 제품인 ‘3 in 1 에어컨’과 ‘New 액자형 에어컨’ 등 총 92개 모델의 ‘2006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였다.
‘3 in 1 에어컨’은 1대의 실외기에 3대 에어컨을 연결해 각각의 공간을 개별적으로 냉방할 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시스템 에어컨에 적용하던 고효율의 인버터시스템을 가정용에 적용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인버터시스템을 채용하면 실내온도를  미세한 차이까지 제어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쾌적한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 한대의 실외기로 작동하기 때문에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고, 에너지 절약 효과는 물론 저소음까지 실현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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