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구축] 제품 및 서비스의 개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9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표명
품질 / 디자인
포장 / 서비스
브랜드
- 본문내용
-
섬유유연제의 보통명사 = ‘피죤’
-3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위
-글로벌 고객만족도 1위
-신기술 으뜸상 품질 경쟁력 부문 수상.
일관된 광고 배경음악
& “빨래엔 피죤” 광고문구
->BRAND IDENTITY 강화
국내 최초의 섬유유연제
끊임없는 R&D
신시장 개척
소비자 중심 마케팅
2005 슈퍼 브랜드상 -피죤
-산업자원부와 산업정책연구원이
시행하는 ‘기업브랜드 가치평가
연구’에서 섬유유연제 부문 슈퍼
브랜드로 선정.
*슈퍼브랜드상이란………?
-소비자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를 설문조사해 수여하는 상.
제품 품질의 강화
LG전자는 2006년 세계 시장을 리드할 전략 제품인 ‘3 in 1 에어컨’과 ‘New 액자형 에어컨’ 등 총 92개 모델의 ‘2006 휘센 에어컨 신제품’을 선보였다.
‘3 in 1 에어컨’은 1대의 실외기에 3대 에어컨을 연결해 각각의 공간을 개별적으로 냉방할 수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시스템 에어컨에 적용하던 고효율의 인버터시스템을 가정용에 적용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인버터시스템을 채용하면 실내온도를 미세한 차이까지 제어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쾌적한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 한대의 실외기로 작동하기 때문에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고, 에너지 절약 효과는 물론 저소음까지 실현한 제품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