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KFC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레젠테이션 파워포인트입니다^^
목차
서론-KFC소개,
연혁
본론-KFC 5p전략
KFC SWOT분석
서비스 전략
비교분석
개선방안
결론- 향후마케팅과제
본문내용
1.KFC의 마케팅전략
1) 상품(Product)전략
2) 가격(Price)전략
3)유통(Place)전략
4) 촉진(Promotion)전략
5)인적 자원(Person)전략
2.SWOT 분석
3.서비스 전략
4.향후 마케팅 과제



참고문헌

정봉원, 외식사업과 창업론, 형설 출판사, 2002
나정기, 외식산업의 이해, 백산 출판사, 1998
www.franz.co.kr
www.womanbiz.or.kr
www.kfckorea.co.kr
인터넷 사이트 지식검색
(네이버,엠파스 등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FC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위기상황분석 및 위기극복전략 제언
  • KFC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과 위기상황분석 및 위기극복전략 제언INDEX1. KFC 기업소개2. KFC의 서비스마케팅 전략3. KFC의 한국시장에서의 위기와 위기극복전략 제언1. KFC 기업소개(1) 경영목표KFC는의 궁극적인 경영목표는 빠르고 질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직원은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커넬의 푸근하고 친근한 미소는 KFC의 맛있는 음식으로 손님을 대접하고자 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으며, 그의 흰 옷은 청결을 상징

  • KFC 마케팅전략 분석과 KFC 핵심역량분석 및 KFC 미래방향제시
  • KFC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방향제시=목차=1. KFC 기업소개2. KFC 핵심역량3. KFC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4. KFC 미래전략 제시1. KFC 기업소개1952년에 커넬샌더스가 설립한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 기업인 KFC는 닭고기 튀김이 대표메뉴이며 그 밖에 햄버거, 감자튀김, 샌드위치 및 각종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는 글로벌 패스트푸드 브랜드로 성장히였다2. KFC 핵심역량KFC의

  • KFC 성공요인분석및 KFC 마케팅전략분석과 KFC 경쟁자분석과 SWOT분석및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 KFC마케팅전략1. KFC 기업선정배경2000년대 이후, 우리나라 국민소득이 20000달러가 넘으면서 사람들의 인식이 좀 더 나은 생활을 영유하기 위해 좋은 음식을 먹자는 ‘웰빙’이 급부상한다. 웰빙(well-being)은 육체적•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삶의 유형이나 문화를 통틀어 일컫는 개념이다.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 슬로푸드(slow food)를 지향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국내 Quick Service Restaurant (QRS)는 위기

  • KFC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KFC”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분석0목차01. KFC의 글로벌시장에서의 성공비결2. KFC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KFC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1. KFC의 글로벌시장에서의 성공비결KFC는 창립 당시부터 청결과 위생을 브랜드의 주요 모토로 삼아 왔다. 커넬 할랜드 샌더스는 주방이 깨끗하지 않은 레스토랑에는 프랜차이즈 권리를 주지 않았고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하얀 정장은 KFC의 청결을 상징하는 것

  • [경영학] KFC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
  • KFC의 전략3-1. 마케팅 전략1980~90년대 KFC는 한정된 메뉴와 신제품 출시가 늦어진다는 문제점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이 당시에는 별다른 경쟁이 없었기 때문에 KFC의 오리지널 레시피는 인기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198년 맥도날드가 등장하였습니다. KFC가 치킨 샌드위치 컨셉을 실험하고 있을 무렵 맥도날드는 이미 국제적으로 강한 소비자 인지도를 획득하였습니다. 결국 KFC는 샌드위치 시장에서 철수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1990년대 후반 KFC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