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27 / 2020.03.27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FC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1. KFC의 글로벌시장에서의 성공비결

2. KFC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KFC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본문내용
KFC는 창립 당시부터 청결과 위생을 브랜드의 주요 모토로 삼아 왔다. 커넬 할랜드 샌더스는 주방이 깨끗하지 않은 레스토랑에는 프랜차이즈 권리를 주지 않았고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하얀 정장은 KFC의 청결을 상징하는 것이었다.
KFC는 오늘날에도 국제적 기준의 공급자 품질 점검 제도인 'STAR Audit'을 적용해 가장 위생적이고 신선한 원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점검, 관리하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는 시간이 지난 음식은 폐기하고,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엄격한 매뉴얼을 준수하고 있다.
그리고 KFC는 'Development Champion's'라는 교육 시스템 아래 매장 아르바이트생부터 직원, 점장에 이르기까지 단계적인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맥도날드 마케팅 시장조사 보고서[A+자료]
  • 서비스마케팅과 3조★ 조장 : 김완중 ★ 부조장 : 윤종민 ★ 조원 : 김민영 이경원 지혜림 김자영 김영아CONTENTS국내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국내 패스트푸드 시장 동향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분석(STP분석, SWOT분석, 마케팅 믹스)경쟁업체 마케팅 전략 분석국내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1998 1999 2000 2001 2002 2003 2004 2005 2006 2007패스트푸드 시장 규모6,536 8,200 10500 12200 12400 10346 9039 8587 8280 8600패스트푸드 시장 규모연도시장규모(단위:억 원)자료출처 : 머니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32. 기업내부분석4-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11-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47-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48-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

  • [마케팅] BBQ의 마케팅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을 위하여 필수적2. 고객 조사 가. Customer Retention : 기존 고객에 대한 관리 측면Customer Development : 신규 고객 창출을 위한 자료3. 가맹점 활용 - 모니터링 점포를 활용한 각종 시장 조사 수행가. 마케터 당 25개 점포 관리나. 제품 및 음료 테스트 등을 통한 가맹점/소비자 반응 동시에 검증 가능Ⅵ. 내부시스템 구축1. POS 시스템 활용 - 고객 분석을 통한 Segment Marketing 전략 수립가. 지역별 소득수준 및 생활 환경 차이에 따른 마케팅 전략 수립나.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 [경영학] [마케팅조사]`버거킹`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Ⅰ. 서론 1. Burger King 선정 동기 Ⅱ. 본론 Burger King 소개 Burger King 개요Burger King 역사한국의 Burger King1)개요 2)기업문화 3)전략 4)연혁Burger King 제품 소개Burger King 서비스 전략 및 분석Burger King 의 차별화 전략(서비스전략)QCS추구(품질관리,위생관리, 서비스관리)SWOT분석STP분석마케팅 MIX(4P)브랜드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비교 분석버거킹,맥도날드,KFC,파파이스의 서비스 차이 버거킹과 경쟁 브랜드 맥도날드호주와 한국의 Burger KingⅢ . 결론Burg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