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27 / 2020.03.27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KFC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레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 목차
-
1. KFC의 글로벌시장에서의 성공비결
2. KFC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3. KFC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 본문내용
-
KFC는 창립 당시부터 청결과 위생을 브랜드의 주요 모토로 삼아 왔다. 커넬 할랜드 샌더스는 주방이 깨끗하지 않은 레스토랑에는 프랜차이즈 권리를 주지 않았고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하얀 정장은 KFC의 청결을 상징하는 것이었다.
KFC는 오늘날에도 국제적 기준의 공급자 품질 점검 제도인 'STAR Audit'을 적용해 가장 위생적이고 신선한 원자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점검, 관리하고 있다. 또한 매장에서는 시간이 지난 음식은 폐기하고, 가장 맛있는 온도에서 음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엄격한 매뉴얼을 준수하고 있다.
그리고 KFC는 'Development Champion's'라는 교육 시스템 아래 매장 아르바이트생부터 직원, 점장에 이르기까지 단계적인 직무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