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자원론] 관광 권역별 관광객 통계 순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2 / 2019.12.24
- 18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 론
1) 들어가는 말---------------------------------3
2. 본 론
1) 관광권역별 관광객소계 및 순위-----------------3
2) 관광권역별 관광객소계 1위 지역 그림------------7
3) 관광권역별 내국인관광객 수 및 순위-------------8
4) 관광권역별 내국인관광객 1위 지역 그림----------11
5) 관광권역별 외국인관광객 수 및 순위-------------12
6) 관광권역별 외국인관광객 1위 지역 그림----------15
3. 결 론
1) 리포트를 마치며..--------------------------16
2) 참고사이트-------------------------------16
- 본문내용
- 이번 리포트의 주제는 5대 관광권 24개발소권에 따라 관광객의 수를 내국인, 외국인 별로 조사하고 어느 지역이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았는지 알아보는 것이었으며, 또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았던 곳을 조사 후 행정구역별로 1위 지역을 지도를 통해서 나타내어 나타냄으로써 한눈에 어느 지역을 가장 많이 관광객이 찾는지 알아보았다. 우리 조는 이번 조사를 위해서 각자 할당된 관광권 별로 나누어 관광객 수 및 순위를 알아 보았으며, 2003년 자료는 나오지 않은 지역이 많았던 관계로 2002년을 기준으로 살펴 보았다. 또한 2002년 자료가 준비되지 않은 지역에 한하여 2001년이나 2003년 자료를 참고 하였다. 그렇게 관광객 수를 조사한 후 소계별, 내국인관광객별, 외국인관광객별로 나누어 1위 지역을 지도를 통해서 따로따로 제시해 보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