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창업]샌드위치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5 / 2019.12.24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기업체 현황
1. 회사개요 (사업개요)
Ⅱ. 조직 및 인력현황
1. 조직도
2. 업무분담
Ⅲ. 외식산업의 현황
Ⅳ. 시장성 및 판매전망
1. 사업전망
2. 국내시장규모
3. 국외시장규모
4. 사업의 장점
5. 상권분석
6. 설문지 조사분석 - A
(아침식사의 필요성)
7. 설문지 조사분석 - B
(아침식사시 지출비용)
8. 설문지 조사분석 - C
(빵 종류 선호도)
9. 설문지 조사분석 - D
(Take Out 이용 시 허용시간)
10. 빈도 분석 및 교차분석 결과
Ⅴ. 마케팅 전략
1. 가격전략
2. 차별화전략
3. 홍보전략
4. 메뉴전략
(1) 정기배달 메뉴
5. 서비스 내용
(1) 정기 배달
(2) 릴레이 이벤트 러브 샌드위치
6. 개점 일정표
Ⅵ. 재무계획
1. 창업예상비용
(1) 점포임대료
(2) 인테리어 및 관련 시설비용
2. 자금조달계획
3. 손익분기
(1) 월매출 추정표
(2)소요자금 추정표
(3)손익분기 도달 시점 추정
- 본문내용
-
국내 외식산업은 자생브랜드 뿐만 아니라 외국 유명브랜드들의 도입으로 미래 유망사업으로 부각되었다. 그러나 성공보다는 실패하는 업소가 더 많다는 것은 이미 주지된 현실이다. 실패하는 업소는 나름대로의 이유가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외식경영자가 고객에 대한 욕구(Needs)와 필요(Wants)를 제대로 읽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다. 즉, 경영자나 관리자들은 단순히 상품과 서비스가 고객에게 만족감을 주면 성공할 것이라는 막연한 희망 속에서 경영하고 있는 반면, 고객은 외식경영자나 관리자들이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식자들이 현대적 의미에서 국내 외식산업의 태동기를 1인당 GNP가 2,194~2,158$ 이었던 80년대 전반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아시안 게임이 개최된 86년과 서울 올림픽이 개최된 88년을 기점으로 한국의 외식산업은 비약적인 발전을 하게 되었고, 서구식 식문화가 유입․확산되기 시작하였다. 또한 서민들의 외식 행위에 대한 의식전환이 호기가 되어 외식시장은 양과 질적으로 급팽창하여 외식산업은 미래산업으로 각광을 받게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