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반디앤루니스 경영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반디앤루니스의 경영현황
Ⅱ-1. 반디앤루니스의 경영전략
Ⅱ-2. 반디앤루니스의 경영현황 분석
Ⅲ 반디앤루니스의 신 경영전략 제안
Ⅲ-1. 왜 신 경영전략이 필요한가?
Ⅲ-2. 고객관계관리 전략
Ⅲ-3. Brand 홍보전략
Ⅲ-4. 매장 Marketing 전략
Ⅳ 결론
- 본문내용
-
최근 서점 시장에 대한 이해
정보취득의 용이-고객욕구의 다양화
인터넷 서점의 대체재적 등장
기존의 동네 영세서점 -> 대형화, 전문화, 체인화, 전산화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온라인에서는 제공할 수 없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의 서점 성격변화
(*복합문화공간적 성격에대한 제 규정필요...책과 함께하는 문화 휴식 공간? 단순한 구매, 교환의 공간이 아닌 정보취득, 신정보 접함의 공간, 인근 편의시설과 연계된 부담없이 들릴 수 있는 공원과 같은 공간)
반디 앤 루니스의 시장진출
서울문고의 새로운 브랜드 '반디 앤 루니스'
-반디<반디불이>+루니스<달빛의 라틴어 루나에서파생>
--> 고사 “형설지공”의 뜻과 연계된 현대적 관점의 서점 브랜드 명
STP전략 효용성 검토
복합문화공간으로의 접근은 긍정
그러나 그래프의 영역만큼
온건한 포지셔닝이 일어나지 못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