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업핵심역량과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과 시사점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2.02 / 2019.12.02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유니클로 기업핵심역량과 기업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과 시사점연구 보고서입니다.
유니클로의 기업소개부터 성공요인과 SWOT분석후 기업전략과 마케팅을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미래방향들을 조사하였습니다.
SWOT 분석, 기업전략,4P전략까지 구상하여서 필요한 정보를 더 하시거나 오버된 자료들은 삭제하여 매끄러운 연결도 가능합니다.
- 목차
-
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
2. 유니클로 성공요인
3. 유니클로 기업 핵심역량
4. 유니클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유니클로의 기업전략
(1) 생산 및 판매전략
(2) 수직적통합 전략
(3) 차별화전략(4) 포지셔닝전략
6.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2. 유니클로 성공요인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성공요인으로는
(1) 해마다 고객으로부터 받는 9만여 개의 피드백을 통한 제품개발
(2) 현지 제조공장에서 직접 협상을 통해 대량생산을 통해 구입하는 높은 양질의 재료
(3) 표준 품질의 제품 수백만 개를 만들어내기 위하여 공장 생산 기술 및 관리 전반 품질 제어를 실행하는 공장의 전문 기술 지침 등을 통해 꾸준히 특별히 우수한 양질의 제품을 개발해 내고 있다.
이처럼 유니클로는 한국 내에서의 자회사 설립과 더불어 고품질 캐주얼을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국내 SPA브랜드 중 연매출액 1위라는 비약적인 성장을 이룩하였고 세계의 트렌드를 발 빠르게 파악하여 상품 개발, 디자인에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는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 6913***
(2020.10.25 01:39: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