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기업핵심역량과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과 시사점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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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기업핵심역량과 기업전략분석및 유니클로 마케팅전략 분석과 시사점연구 보고서입니다.

유니클로의 기업소개부터 성공요인과 SWOT분석후 기업전략과 마케팅을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미래방향들을 조사하였습니다.
SWOT 분석, 기업전략,4P전략까지 구상하여서 필요한 정보를 더 하시거나 오버된 자료들은 삭제하여 매끄러운 연결도 가능합니다.
목차
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

2. 유니클로 성공요인

3. 유니클로 기업 핵심역량

4. 유니클로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유니클로의 기업전략
(1) 생산 및 판매전략
(2) 수직적통합 전략
(3) 차별화전략(4) 포지셔닝전략

6. 유니클로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2. 유니클로 성공요인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성공요인으로는
(1) 해마다 고객으로부터 받는 9만여 개의 피드백을 통한 제품개발
(2) 현지 제조공장에서 직접 협상을 통해 대량생산을 통해 구입하는 높은 양질의 재료
(3) 표준 품질의 제품 수백만 개를 만들어내기 위하여 공장 생산 기술 및 관리 전반 품질 제어를 실행하는 공장의 전문 기술 지침 등을 통해 꾸준히 특별히 우수한 양질의 제품을 개발해 내고 있다.
이처럼 유니클로는 한국 내에서의 자회사 설립과 더불어 고품질 캐주얼을 압도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국내 SPA브랜드 중 연매출액 1위라는 비약적인 성장을 이룩하였고 세계의 트렌드를 발 빠르게 파악하여 상품 개발, 디자인에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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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는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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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0.10.25 01:39: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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