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모바일컨텐츠의 산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7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obile contents 산업의 개념, 추세 2
Mobile contents 산업의 산업현황, 시장규모 및 전망 8
Mobile contents 제공서비스의 종류 10
◇ 현재issue 되고 있는 산업과 모바일 산업과의 연계성 12
사용기술의 변화(june, fimm의 개발이후에 변화되는 기술) 13
사례분석 : nate.com 15
Mobile contents 산업의 문제점 및 해결방안 17
◇ Mobil Service 이용에 따른 비용문제
◇ 법적, 윤리적 문제(hacking, 몰래카메라)
◇ Mobile contents 이용의 제한적 사용
Mobile contents 산업의 나아가야 할 방향 20
*한글2002파일입니다.
- 본문내용
-
□ Mobile의 개념
• 모바일(Mobile)이란 무선단말기(휴대폰이나 PAD)를 통해 무선상에서 인터넷에 접속하여 데이터 통신이나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구조와 기술 및 서비스를 말한다. 다시 말해, 언제 어디서나 통신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이동전화와 정보화시대를 선도하는 주력 매체인 인터넷이 하나로 융합됨으로써 손끝의 정보(information at one's finger) 또는 주머니 속의 인터넷을 실현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것이다. 모바일을 넓은 의미와 좁은 의미로 나누어 볼 수 있는데, 넓은 의미로는 무선(무선 LAN이나 B-WLL을 포함하여)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이고, 좁은 의미에서는 웹(Web)이나 왑(WAP) 브라우저를 통해 이동전화 단말기로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으로 PDA(개인휴대정보단말기)는 물론 노트북 PC등 모든 휴대용 단말기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이용이 가능한 기술이다. 모바일은 이동통신과 인터넷의 특성을 동시에 가지는 것으로 이동통신의 이동성, 양방향성, 개인화적 특성과 인터넷의 탈중심적, 개방적, 양방향적인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다.
자료평가
- 좋네요 너무 많아서 그렇지만
수준 있는 자료 니까 고학번 분들 참조 하세여 - hayoungn***
(2004.11.25 01:09:27)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