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 스파브랜드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1974년 일본의 FAST RETAILING사가 설립한 캐주얼 의류 업체
“unique, closing wear house"의 약자 ‘유니크 한 오리지널 의류를 판매하는 창고의 개념’
불황과 소비 저하가 나타나기 시작한 90년대 이후에 본격적으로 성장
2005년 롯데쇼핑과 합작으로 국내 진출
2. 유니클로의 성장기
초기 SPA브랜드의 시초라고 불리는 GAP과 비교대상이 되면서 유니클로에 대해 “싸구려”라는 부정적인 인식
폴라플리스 자켓의 성공(1점 집중 마케팅)
나이키의 “just do it”광고로 유명한 미국 광고회사 위든 케네디(W&K)에 광고를 맡기면서 유니클로의 지명도를 높이기 시작함.
3. UNIQLO 주요전략
소 품종 대량생산
장인정신
1승 9패 전략
소재개발
1점 집중 마케팅
로고를 최대한 드러내지 말것.
NON-AGE 타겟층이 광범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