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주)엄마사랑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4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기업연혁
3. 기업현황
4. 경영자
5. 기업 조직 및 인원
6. 생산품
7. 거래처 현황
8. 재무분석
9. 문제점 및 해결방안
- 본문내용
-
대표이사: 유종현
엄마사랑의 CEO, 유 종현 대표이사(만 40세)는 90년대 초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전셋돈을 빼내 즉석 이유식
전문점을 창업했다. 부산의 한 시장 통에서 5평 규모로 시작한 사업이 지금은 전국적으로 수백 개의 체인점을
거느린 중견기업으로 성장케 한, 그의 기업운영 중점사항과 향후 기업의 계획과 Vision을 E-mail 인터뷰를 통해 들어볼 수 있었다.
3) 향후 기업 계획 및 Vision
생식ㆍ선식 문화의 특징은 한 끼 식사로 30~40여 가지의 음식물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
선식과 생식문화를 세계인이 공유할 수 있는 먹거리로 보급하고자 하는 꿈을 현실화 시키고자 한다.
내년 2월 북경에 현지 법인을 설립, 진출
일본 동경의 유명백화점 입점 추진
미국, 캐나다, 호주, 런던으로의 진출 계획 을 위해 현지 바이어와 상담이 진행
캐나다 1차 수출 완료
금년 5월 씹어먹는 생식ㆍ선식 개발
실버층을 겨냥한 건강음료 노니쥬스, 석류쥬스 출시
본격적으로 건강음료 시장 진출 도모
사상체질에 입각한 체질별 한방음료 개발 계획
(주)엄마사랑의 미래는 개발능력 확충과 인재 확보에 있다고 생각하고 매년 매출액의 10%를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다.
향후 10년 내에 중국, 일본,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태국, 대만 등 10여 개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선식ㆍ생식ㆍ한방 건강음료를 현지화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세계적인 종합건강식품 회사로의 미래를 향해 달리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