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은 상이한 제품이나 마케팅 믹스를 원하는 독특한 구매자 집단을 확인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Bean pole Sports, Bean pole Ladies,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 등 다양하게 세분화해왔다.
분석 – SegmentationBEAN POLE기존 10대~50대 고객 여행, 스포츠를 즐기는 패션리더22세~26세의 대학생 & 커리어우먼20~30대 젊은 골퍼국제적 감각을 지닌 30대 고객3~8세의 어린 아이BEAN POLESPORTSBEAN POLELADIESBEAN POLEGOLFBEAN POLEHOMMEBEAN POLEKIDSSTP 분석 – Targeting(1) 제품의 속성 빈 폴 폴 로 빈폴 스타일이라 함은 폴로를 밴치 마케팅하여 폴로 제품을 한국의 표적시장에 맞는 제품으로 승화하고 빈폴이라는 기품 있고 전통을 존
분석10대체재의 위협구매자의 교섭력공급자의 교섭력상표에 대한 충성도가 높고 차별화 정도가 높음일단 빈폴에 대한 가격 민감도는 낮은 편모직을 제공하는 기업이 많음가격민감도 또한 크지 않음상대적 교섭능력의 경우 정보습득력 측면에서 파악하면 구매자의 교섭력이 높아지긴 하지만, 전체적인 구매자의 교섭능력을 파악하는데는 무리가 있음산업환경환경분석11내부환경환경분석경영자원1)마케팅자원삼성과 제일모직의 후광효과
빈폴 마케팅 전략 (보고서)1. 보고서 개요 2. 빈폴의 브랜드 개요 및 사업 철학3. 빈폴의 시기별 마케팅 전략3.1 시장 진입기 3.2 시장 도약기 3.3 사업 확대기 3.4 빈폴 향후계획 4. 빈폴의 마케팅 성과분석 (명품 브랜드 지향) 5. 시장 분석 6. 빈폴 경쟁사 분석 (VS 폴로 랄프로렌)7. 빈폴 SWOT 분석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8. 빈폴 STP 전략 8.1 Segmentation 8.2 Targeting 8.3 Positioning 9. 빈폴 마케팅믹스 4P 전략 9.1 Place 9.2 Price 9.3 Product 9.4 Promotion 1
마음 사냥꾼Bean PoleⅠ. 요약문 Ⅱ. 서론빈폴 스토리 빈폴 선정 동기Ⅲ. 본론내부 환경 분석 외부 환경 분석 STP 분석 마케팅 믹스 Product-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략Price- 고가격, No sale 전략Place- 고급화, 대형화Promotion- 질 중심의 경영과 고급화 Ⅳ. 결론 ▣ 부록 Ⅰ. 요약문빈폴은 1989년 우리나라가 대규모 행사를 막 치른 뒤로 세계적인 축제를 통해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나타날 것을 예상
마케팅 사례분석『제일모직-빈폴』서론.1.브랜드 소개 ‘Bean Pole’ 2.빈폴의 경영이념 및 경영원칙본론.1.빈폴의 광고마케팅➀석호필을 빈폴진의 광고모델로 선정한 이유➁치밀한 사전 전략과 시나리오➂크든 작든 명확한 목표 지향과 노력2. 빈폴의 광고 전략3. 빈폴의 브랜드 확장 전략4. 빈폴의 주 타켓전략(문화적 마케팅 전략)결론.1. 빈폴의 명품브랜드 지향과 마케팅 성과2. 문제점 및 향후 과제3. 결론서론1.브랜드 소개빈폴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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