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빈폴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6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본문내용
1. Segmentation

빈폴은 상이한 제품이나 마케팅 믹스를 원하는 독특한 구매자 집단을 확인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Bean pole Sports, Bean pole Ladies,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 등 다양하게 세분화해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마케팅 BEAN POLE MARKETING BEAN POLE 환경분석 BEAN POLE 경쟁사분석
  • 분석 – SegmentationBEAN POLE기존 10대~50대 고객 여행, 스포츠를 즐기는 패션리더22세~26세의 대학생 & 커리어우먼20~30대 젊은 골퍼국제적 감각을 지닌 30대 고객3~8세의 어린 아이BEAN POLESPORTSBEAN POLELADIESBEAN POLEGOLFBEAN POLEHOMMEBEAN POLEKIDSSTP 분석 – Targeting(1) 제품의 속성 빈          폴 폴          로 빈폴 스타일이라 함은 폴로를 밴치 마케팅하여 폴로 제품을 한국의 표적시장에 맞는 제품으로 승화하고 빈폴이라는 기품 있고 전통을 존

  • 빈폴기업분석,마케팅전략,빈폴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분석10대체재의 위협구매자의 교섭력공급자의 교섭력상표에 대한 충성도가 높고 차별화 정도가 높음일단 빈폴에 대한 가격 민감도는 낮은 편모직을 제공하는 기업이 많음가격민감도 또한 크지 않음상대적 교섭능력의 경우 정보습득력 측면에서 파악하면 구매자의 교섭력이 높아지긴 하지만, 전체적인 구매자의 교섭능력을 파악하는데는 무리가 있음산업환경환경분석11내부환경환경분석경영자원1)마케팅자원삼성과 제일모직의 후광효과

  • 빈폴 브랜드분석과 빈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빈폴 마케팅성과분석과 빈폴 향후전략 제안
  • 빈폴 마케팅 전략 (보고서)1. 보고서 개요 2. 빈폴의 브랜드 개요 및 사업 철학3. 빈폴의 시기별 마케팅 전략3.1 시장 진입기 3.2 시장 도약기 3.3 사업 확대기 3.4 빈폴 향후계획 4. 빈폴의 마케팅 성과분석 (명품 브랜드 지향) 5. 시장 분석 6. 빈폴 경쟁사 분석 (VS 폴로 랄프로렌)7. 빈폴 SWOT 분석 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8. 빈폴 STP 전략 8.1 Segmentation 8.2 Targeting 8.3 Positioning 9. 빈폴 마케팅믹스 4P 전략 9.1 Place 9.2 Price 9.3 Product 9.4 Promotion 1

  • [마케팅원론] 빈폴 마케팅분석
  • 마음 사냥꾼Bean PoleⅠ. 요약문 Ⅱ. 서론빈폴 스토리 빈폴 선정 동기Ⅲ. 본론내부 환경 분석 외부 환경 분석 STP 분석 마케팅 믹스 Product-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질 중심 전략Price- 고가격, No sale 전략Place- 고급화, 대형화Promotion- 질 중심의 경영과 고급화 Ⅳ. 결론 ▣ 부록 Ⅰ. 요약문빈폴은 1989년 우리나라가 대규모 행사를 막 치른 뒤로 세계적인 축제를 통해 삶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이 나타날 것을 예상

  •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 사례분석『제일모직-빈폴』서론.1.브랜드 소개 ‘Bean Pole’ 2.빈폴의 경영이념 및 경영원칙본론.1.빈폴의 광고마케팅➀석호필을 빈폴진의 광고모델로 선정한 이유➁치밀한 사전 전략과 시나리오➂크든 작든 명확한 목표 지향과 노력2. 빈폴의 광고 전략3. 빈폴의 브랜드 확장 전략4. 빈폴의 주 타켓전략(문화적 마케팅 전략)결론.1. 빈폴의 명품브랜드 지향과 마케팅 성과2. 문제점 및 향후 과제3. 결론서론1.브랜드 소개빈폴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