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마케팅 BEAN POLE MARKETING BEAN POLE 환경분석 BEAN POLE 경쟁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현재)
(미래)
20, 30대 브랜드
전 세대 브랜드
향후 전망
1. 고가격정책의 유지 / 관리
고가정책 유지 및 소비자 욕구 충족
2. 브랜드 인지도(파워) 향상
빈폴 매장의 65% 이상이 수도권에 집중
3. 새로운 시장/브랜드
non-age 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고객층
을 위한 제품을 시장에 내놓았지만 고연
령층을 흡수하기에는 부족
4. 글로벌 전략
국내에서는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지
만 해외에서 신규 브랜드
(3) 수상경력
1993.3.10. 국무총리 표창 (근로자의 날 공로)
2001.9.20. ‘2001 대한민국 인터넷 e-CEO 상’ 수상
2002.7.5. 2002년도 한국 경영생산성 유공자 부문 ‘금탑산업훈장’ 수상
2006.5.15. 능률협회컨설팅선정 2006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최고경영자상
2006.7.14. 세계마케팅학술대회 글로벌마케팅 파이오니어상
2007.4.13. 서울경제전국경제인연합회 주관
‘2007 존경받는기업 & 기업인상’ 기업인부문 최우수상
1. Introduction - CEO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브랜드전략
  • BEAN POLE&POLO브랜드 선정이유트래디셔널 캐쥬얼 브랜드 빈폴과 폴로를 비교 분석하여 트래디셔널 캐쥬얼 시장에 뒤늦게 후발주자로서 진입한 빈폴이 글로벌브랜드인 폴로를 추월할 수 있었던 이유와 전략, 앞으로의 향후 과제 등을 연구하고자 한다. Contents.Part 1. What is BEAN POLE?1 브랜드 시작 2 브랜드 역사Part 2. Market Environment1 2007 Korea Fashion Market2 국내 패션시장안의 빈폴&폴로3 경쟁사 분석 POLOPart 3. Brand Analysis1 SWOT 분석Part 4. Brand Strategy

  • LG패션vs제일모직 기업분석,마케팅전략비교분석과 경영전략제시
  • 나인웨스트. 블루걸. 닐바렛, 10 꼬르소 꼬모, 꼼데가르송 같이 접근도가 비교적 낮은 브랜드, 편집샵을 론칭해오는데 강점을 가졌다. 각자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경쟁사에 비교해서 더 큰 역량을 갖추는 것은 중요하다. 그러나더 큰 역량이 반드시 더 많은 역량에서 시작하는 것은 아니다. 선택과 집중의 전략을 통해현재 시장입지에서 무엇이 각 사에게 요구되고, 또 진정으로 필요한 것인지에 대한 정확한 판단과 냉철한 의사결정이 요구된다.

  • 제일모직 빈폴의 기업 분석과 SWOT 및 STP 분석
  • 마케팅력, 서비스 등을 종합한 집계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고 있다. 98년에는 서울패션인상,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으며. 99년에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수상하는 히트상품대상에서 장수히트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2000년, 2001년에는 한국능률협회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에서 캐주얼부문 2년 연속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 브랜드 의미와 컨셉 빈폴(Bean Pole)은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

  • 해지스VS빈폴 경영 마케팅전략 기업비교분석
  • 마케팅 믹스를 원하는 독특한 구매자 집단을 확인하고 그들의 욕구에 맞춰 의류 시장을 Bean Pole, Bean Pole Sports, Bean Pole Ladies, Bean Pole Golf, Bean Pole Homme, Bean Pole Jeans, Bean Pole Kids 등 다양하게 세분화 해왔다. 그 결과 1997년 하위 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Bean Pole Sports를 탄생시켰으며 이는 세계적인 시장의 흐름이 sportive casual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파악하여 구매자의 욕구를 만족시킨 사례이다. 2005년 현재 빈폴은 Bean Pole 아래 총 5개의 하위 브랜드를 가지고 있

  • [A+] 제일모직 BEAN POLE 빈폴 -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성공전략, 핵심역량 분석 분석 [PPT]
  • 패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BEAN POLE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BEAN POLE 디자이너 - 소개 및 특징o BEAN POLE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제품현황, 기업연혁, 물류 / 유통시스템 본론 1 서비스경영 / 핵심역량 분석 본론 2 시장구조분석 / 환경분석o 경쟁업체 비교 - 헤지스, 폴로o 기타 브랜드 - 라코스테, 리바이스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o 4P STP SWOT 분석o BCG MATRIX 분석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분석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