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Vernont사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Vermont사의 시작과 발전
Vermont사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제안
결론
- 본문내용
-
Vermont사의 시작
1981년 Vermont Teddy Bear Co. John를
Sortino가 설립.
최초로 미국적 특성을 지닌 테디베어를 판매.
초기에는 연간 판매량 200개정도로 부진.
Vermont사의 발전
Bear-gram을 시작.
뉴욕 지역에 라디오 광고.
IPO(기업공개)로 주식회사 상장.
현재 연간 35만개의 Bear-Gram 판매.
문화적 요인
‘문화’는 사람들의 욕구와 행태를 결정하는 기본적 요인
미국인의 문화를 고려한 다양한 형태의 테디베어 제작
1. 성공한 직업가들의 테디베어
2. NFL 테디베어, NBA 테디베어
3. 성공과 성취에 관한 테디베어
미국인에 의한, 미국인을 위한 곰 인형 제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