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G마켓 신생기업으로서 가질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현황
시장분석
G마켓의 성공요인
문제점 분석 및 대안
- 본문내용
-
전자상거래 [electronic commerce ; e-commerce]
– 인터넷 등 정보통신 네트워크를 이용한 상품거래
C2C[Customer to Consumer]
– 소비자 대 소비자거래
B2C[Business to Consumer]
– 기업 대 소비자거래, 일반적인 쇼핑몰
B2B[Business to Business]
– 기업 내 또는 기업과 기업 간에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
E-marketplace의 정의
– 다수의 구매기업과 다수의 판매기업이 인터넷상에서 재화, 서비스를 교환 및 거래할 수 있는 가상시장을 말함(B2B 전자상거래의 한 유형)
G마켓의 성공요인
핵심 : 강력한 차별화
판매자형 중심 시스템 구축
판매자들에게 유리한 수수료 정책
자유롭게 물건을 팔 수 있는 환경 제공
판매자가 직접 마케팅 할 수 있는 기회 줌
스타샵, X브랜드샵
행운경매
후원쇼핑
아이스크림 배달 서비스
아침 과일 배달 서비스
해외배송서비스
쇼핑 지식거래소 제도
자료평가
- 도움이 많이 되어서 좋아요
- jjin***
(2009.12.22 10:22: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