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촉진론] 아이리버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2. 아이리버 소개
3. MP3P시장현황
4. SWOT 분석
5.STP 분석
6. Promotion 전략
7. 광고분석
8. 결론
- 본문내용
-
1. 선정이유
지금으로부터 13년 전 처음으로 나만의 워크맨을 가지게 되었을 때의 기억이 아련하게 떠오른다. 투박한 모양의 AIWA. 테이프를 살 돈이 없어서 집에 있는 오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라디오 음악을 녹음하려 애쓰던 기억이 생생하다. 그 후로 좀 더 나은 워크맨, 그리고 선명한 음질의 시디플레이어를 접하게 되었고, 새로 나온 신제품을 가지고 나타난 친구가 그렇게도 부러울 수가 없었다.
아마 우리 모두 이러한 경험이 한번쯤은 있을 것이다. 예전의 워크맨과 시디플에이어는 주로 일본산 소니의 제품이었다. 국산은 품질이 떨어지고 가격만 비싸다는 인식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외면을 받았다. 이러한 소니의 아성을 물리치고 혜성처럼 등장해 음악 재생기 시장을 평정한 자가 있었으니, 그가 바로 레인콤의 아이리버이다.
레인콤이라는 이름보다 아이리버라는 이름으로 더 잘 알려진 레인콤, 그들이 어떻게 세계 유수의 기업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확고한 자리를 잡게 되었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