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략] Procter&Gamble(P&G)의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23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Procter&Gamble(P&G)의 소개
1. 연혁
2. 경영이념
3. P&G 경영
Ⅱ. Procter&Gamble(P&G)의 세계경영전략 선택
1. 세계경영전략 선택
1) 세계경영전략
① 기존 핵심사업을 설립, 더욱 강한 리더상품으로 이끈다.
② 지도적인 거래처와 함께 빨리 성장해라.
③ 큰 나라에서 성장하라.
④ 고성장과 높은 이익을 가진 사업을 발전시키고 투자해라.
⑤ 고성장 개발 시장에서 P&G 지도력 설립.
2)물류전략 - CRP도입
3)마케팅 전략(4P)
Ⅲ. 해외진출 사례 및 전략
1. 한국
Ⅳ. P&G가 나아가야 할 방향
- 본문내용
-
☆P&G로 깨어나고 잠이 드는 지구촌
오늘날의 미국은 P&G로 잠을 깨고 잠이 든다.
‘크레스트’나 ‘브렌닥스’로 이를 닦고, ‘펜틴’ 혹은 ‘리조이스’로 머리를 감는다. 할아버지의 할아버지부터 써왔던 ‘아이보리’로 세수를 마친다. ‘크러쉬’ 과일쥬스를 마시고 식용유 ‘크리스코’를 부어 만든 에그 후라이나 스크램블로 아침식사를 한다. ‘타이드’로 세탁한 옷과 양말을 신고, ‘커버걸’이나 ‘맥스팩터’ 상표의 화장품으로 화장을 마친 후 ‘로마 & 쟈뎅’ 또는 ‘올드 스파이스’ 향수를 뿌린다. 그리고 외출 직전 겨드랑이에 데오도랑(Deodorant)인 ‘시크릿’을 바르거나 뿌린 후 집을 나선다. 바쁜 낮에는 ‘오레오’ 초콜릿이나 ‘프링글즈’ 감자칩으로 점심이나 간식을 하기도 한다. ‘헤드 & 쇼울더’와 ‘제스트’로 저녁샤워를 끝내고 스물스물한 감기 기운을 느끼면 ‘빅스’ 감기약을 털어 넣는다. 그리고 ‘위스퍼’로 안심하고 잠을 청한다. 어린 시절 ‘펨퍼스’로 안심하고 자랐듯이….
500여 제품이 생산되고 있는 것 중, 극히 일부지만 우리에게도 이제 알만한 브랜드만을 열거해본 정도가 이렇습니다. 아예 지구가 P&G로 잠이 들고 깨는 시대가 돼 가는 것입니다. 이렇게 많은 제품을 성공적으로 생산 판매하기 까지의 노력과 전략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