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생활주기와 각 주기별 소비자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가족생활주기와 각 주기별 소비자행동
목 차
1, 가족생활주기란?
2, 가족생활주기의 분류기준
1) 전통적 가족생활주기의 분류
2) 현대적 가족생활주기의 분류
3, 출처
가족생활주기란?
한 인간이 태어나서 성인까지 성장해 가듯
결혼을 통해 형성된 가족도 마찬가지로
시간에 따라 성숙하고 발전해 감.
가족생활주기란?
개인이 결혼과 출산을 통해 가족을 이루고
자녀들이 성장해서 다시 또 다른 가족을 이루며
축소되고 결국 부부 중 한 명이 죽어 어느 한 사람만 남게 되어 가족집단이 완전 해체될 때까지의 과정을
가족생활주기(family life cycle)라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왓챠 기업분석과 왓챠 플레이 SWOT,STP분석과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및 미래전략
- [국제관광] 신라호텔의 서비스 분석
- [호텔경영론]하우스 키핑의 현대적 개념
- 맥도날드와 버거킹 생산관리 비교 분석
- 대한항공의 성과주의 인적자원관리에 관한 사례연구
- 대한항공 코로나 이후 기업환경분석과 대한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저출산,저출산현황,저출산문제점,출산장려정책,저출산대책,저출산극복사례
- 스타벅스 마케팅 4P,STP,SWOT분석
- [경영조직론] 자원의존이론(Resource Dependence Theory)
- [경영전략] 멀티콤 Multicom 사례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