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심비오틱마케팅 LG와 PHILIPS - 정의, 기업소개, 배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원론
심비오틱마케팅
<LG와 PHILIPS>
목차
<1> 심비오틱 마케팅의 정의
<2> LG, PHILIPS 기업소개
<3>LG, PHILIPS 전략적 제휴의 배경
<4>제휴과정
<5> LG, PHILIPS 의 목표와 시너지 효과
<6>LG디스플레이
<7> LG, PHILIPS의 성과
<8> 결론
심비오틱마케팅?
자연계에서 서로 다른 조직들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생, 공영하는 것을 의미
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기업들이 연구개발, 시장개척, 판매경로 및 판매원 관리를 위하여 같은 계획과 자원을 결합하여 마케팅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함이 심비오틱 마케팅의 기본 목표이다.
어느 한 기업이 단독으로 자본을 축적하거나 기술, 생산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려면 많은 위험이 뒤따르므로 이들 기업들은 단순히 협정만 맺기도 하고 별개의 기업을 설립하기도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호텔관광]호텔관계마케팅과 고객만족 관한 연구
  • 마케팅 확립을 위한 구체적 방법.92) 관계마케팅이 마케팅 전략에 미치는 영향193) 관계 마케팅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21Ⅳ. 호텔 관계마케팅221)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도입 배경222) 호텔기업 관계마케팅의 중요성

  • 캐쉬백 서비스 레포트
  • 마케팅 그룹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 로열티 포인트(Loyalty Point)를 통한 신개념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Solution 등 각종 신개념의 마케팅기법을 연구 개발하는 전문 마케팅 그룹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4, 세계화(Globalized)된 기업건설 :세계시장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가 만들어낸 Business Model을 세계 각국에 수출하여 세계속의 Pointpark가 되고자 합니다.또한 사이트에 제휴사 소개란에 배너로 소개되어 있는 회사 수가 30여개에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캐쉬백(Cash bag) 마케팅 조사(A+리포트)
  • 마케팅 그룹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 로열티 포인트(Loyalty Point)를 통한 신개념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Solution 등 각종 신개념의 마케팅기법을 연구 개발하는 전문 마케팅 그룹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4, 세계화(Globalized)된 기업건설 :세계시장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가 만들어낸 Business Model을 세계 각국에 수출하여 세계속의 Pointpark가 되고자 합니다.또한 사이트에 제휴사 소개란에 배너로 소개되어 있는 회사 수가 30여개에

  • [경영학] 소셜슈머에 대한 마케팅 전략
  • 마케팅의 방향성은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와 판매 상품의 특성을 고려하여 결정되어야 한다.본 론 I - 실패사례사회적 마케팅 개념(societal marketing concept)은 소비자 욕구, 기업의 목표, 소비자와 사회의 장기적 이익(복리) 간에 균형을 맞춘 현명한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믿음이다. Philip Kotler, , PearsonEducation이 개념은 소비자의 단기적 욕구(consumer short-run wants)와 장기적 복리(long-run welfare)의 상충관계(相沖關係)를 간과할 가

  • [기업경영전략]Altria Group 마케팅 분석
  • 마케팅 | 국제경영전략- 한국 필립모리스(주) 국내에서 외국계 기업 中 메세나 실천 2위- 서울발레시어터와 서울 팝스 오케스트라특히 서울발레시어터는 창단부터 지금까지 끊이지 않는 후원으로 인연 한국에서의 활동- 필립모리스 김병철 상무와 서울발레시어터 김재인 88년 담배시장 개방 이듬해인 89년4월에 설립 Philip Morris International KoreaFDI in Korea | 시사점과 KT&G의 경영1954년 영국에서 출생  1983년 필립모리스 입사  1995년 필립모리스 슬로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