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카카오의 성공 신화 롯데 드림카카오 (ST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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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 목 차 *
1. 드림카카오의 분석이유
2. 드림카카오 제품 소개
3. 드림카카오의 STP 전략
4. 드림카카오 마케팅 전략
5. 드림카카오 swot 분석
6. 드림카카오가 나아가야 할 방향
1. 드림카카오의 분석이유
*시장배경
- 웰빙열풍이 불며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짐
- 초콜릿 시장 역시 카카오의 효능에 집중하기 시작함
*새로운 패러다임의 등장
- 초콜릿이 달기만 하다는 고정관념을 타파시킨
드림카카오의 등장
- 소비자 입맛을 고려한 56%와 72%의 제품 차별화 전략
2. 드림카카오 제품 소개
- 드림카카오 56%- 1000원
- 드림카카오 72%- 1500원
- 드림카카오 56%통-3000원
*천연폴리페놀 함유:스트레스 해소두뇌회전, 다이어트, 노화방지,각종 성인병 예방
*높은 카카오의 함량으로 진하고 향긋한 초콜릿의 맛과 풍미를 느낄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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