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사회계층을 나타내 주는 가장 중요한 지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비자행동분석-사회계층을 나타내 주는 가장 중요한 지표
소비자 행동 분석
1. 사회계층의 측정 - 주관적 방법
2. 사회계층의 측정 -평판적 방법
3. 사회계층의 측정 -객관적 방법
4. 사회계층 분류에 따른 마케팅 사례
5. 가장 중요한 중요한 지표
6. 결론
Contents
소비자 행동 분석
사회계층의 측정 - 주관적 방법
1
소비자 행동 분석
주관적 방법(subjective method)은 각 개인에게
그가 속한다고 생각 되는 사회계층상의 위치를
나타내도록 하는 것
응답자가 스스로를 과대평가 할 가능성
스스로를 상류나 하류가 아닌 중간계층으로 분류
사회계층의 측정 - 평판적 방법
2
소비자 행동 분석
평판적 방법(requtational method)은 응답자에게
다른 사람의 사회적 지위를 질문하는 방법으로,
다른 이들의 평가에 의해 어떤 개인의 사회계층이 결정
정확히 상대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서로 잘 알아야
하기 때문에 소규모 사회에서만 사용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