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레포트 - CI 사례 조사 대상 대림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0.12 / 2016.10.12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원론 레포트
CI 사례 조사
대상: 대림산업
목차
1.CI란?
2.BI란?
3.ci의 역사
4.CI 사례 -대림산업
5.BI 사례 -대립산업 e-편한세상
1.CI란?
CI란 "Corporate Identity"의 약자로서, 오늘날 기업이 독자적인 자신의 존재의의를 명확히 하고,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자사에 대한 내외관계자의 의식 또는 체질을 개선함으로써 보다 나은 시장환경, 경영환경을 만들어 내는 총체적인 문화전략을 지칭
정보화시대로 바뀌면서 기업의 정체성 표현뿐 아니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 및 경영환경을 개선하여 나가는 데 꼭 필요한 작업으로 인식
CI는 주로 시각 이미지로 표현할 수 있는 기업 로고나 상징(symbol) 마크를 통해 나타난다
CI는 다른 기업의 차이점을 표현하여야 하며 지속성과 일관성, 해당 기업 문화 및 경영전략과 들어맞아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G 자이(Xi) 브랜드 아파트 분야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이 바탕이 된다면 자이(Xi) 같은 아파트 브랜드의 성공 신화는 가능하다.4-2 아파트 마케팅의 발전 방향(참고 자료)http://www.advertising.co.kr/durl광고원론.안광호, 유창조. 2003 법문사 신지원(1998). 아파트 실내 공간의 차별화 계획에 관한 연구.p.18.신문 (21C 신 라이벌) 아파트 e-혁명. 경향신문. 2000. 4. 24 이외 건

  • [마케팅전략]스포츠마케팅과 캐쉬백마케팅
  • 마케팅의 정의도 경제용어로서의 언급된 마케팅의 범주를 벗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단지 스포츠라는 매개를 통하여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 주는 과정이라고 정의 할 수 있 다. 스포츠 마케팅은 유형이든 무형이든 스포츠 그 자체를 상품화시키는 것이고 스포츠 자 체가 상품이기도 하다. 스포츠 마케팅은 일반 경영 마케팅과 같이 원론적 입장과 관리론적 입장을 갖는다. 즉 스 포츠 산업의 사회 경제적 측면과 원리를 고려한 스포츠 마케팅원론과

  • [경영] 스포츠마케팅
  • 마케팅의 정의도 경제용어로서의 언급된 마케팅의 범주를 벗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단지 「스포츠라는 매개를 통하여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 주는 과정」이라고 정의 할 수 있 다. 스포츠 마케팅은 유형이든 무형이든 스포츠 그 자체를 상품화시키는 것이고 스포츠 자 체가 상품이기도 하다. 스포츠 마케팅은 일반 경영 마케팅과 같이 원론적 입장과 관리론적 입장을 갖는다. 즉 스 포츠 산업의 사회 경제적 측면과 원리를 고려한 스포츠 마케팅원

  • [마케팅] 브랜드 아파트 분야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이 바탕이 된다면 자이(Xi) 같은 아파트 브랜드의 성공 신화는 가능하다.4-2 아파트 마케팅의 발전 방향(참고 자료)http://www.advertising.co.kr/durl광고원론.안광호, 유창조. 2003 법문사 신지원(1998). 아파트 실내 공간의 차별화 계획에 관한 연구.p.18.신문 (21C 신 라이벌) 아파트 e-혁명. 경향신문. 2000. 4. 24 이외 건

  • [국제경영] 속옷산업 `남영L&F`의 해외진출전략
  • 대상 금상(전문점 부문) 수상2003. 0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브랜드명품부문 명품상 수상 2003. 08. (주)비비안에서 (주)남영L&F로 상호변경2003. 10. 브랜드가치평가1위브랜드(여성언더웨어부문)선정2003. 11. 대한민국경영품질대상(리더십부문)대상 수상2003. 12. 한국유통대상(산업자원부장관 표창)수상 Ⅱ. 본론 2 - 남영 L&F의 해외진출전략1. 해외진출동기 -전략적 동기= 생산효율 지향형 + 남상수 회장의 글로벌 경영마인드남영L&F의 속옷생산업은 노동집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