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장수돌침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22 / 2018.02.22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장수돌침대 마케팅 전략
- 목차
-
1. STEEP 분석
2. 3C 분석
3. SWOT 분석
4. 전략대안별 해결방안과 우선순위
5. 세분시장의 도출
6. 세분시장의 평가
7. 표적시장의 선정
9. 포지셔닝 맵 작성
- 본문내용
-
* 경쟁자 분석
(Competitor Analysis
ㆍ현재 경영자: 온돌침대 회사(Ex 장수온돌침대)
ㆍ잠재 경쟁자: 매트릭스 대기업(Ex 시몬스, 에이스)
ㆍ경쟁자의 시장지위: 현재 온돌침대 국내 시장점유율 1위 기업
IEC국제 표준안 채택, KC인증, 품질경영시스템도입,
기술혁신 중소기업선정 등
ㆍ경쟁우위 기업의 강점과 약점
(장점)
- IEC국제 표준안 채택(내수시장 확대와 수출시장 중소기업 수출경쟁력 확장)
- 마케팅 기법 우수(CF : 별이5개)
- 사후 A/S 및 고객관리(고객이 직접 검침 가능, 이사 등)
- 소비자 중심 유통체계 확립(직영 판매점, 백화점, 가구점 등 유통체계의 다양성을 통해 고객
접근성 향상)
- 메트릭스 침대와 달리 관리 편의성
(단점)
- 무게 및 공간 활용도 낮음
- 가격 경쟁력이 낮음
- 인식 개선의 문제(중, 장년층만 사용할 것이라는 인식 팽배)
- 해외 시장에서의 인식 구축 미흡(온돌이라는 한국적 생활습관에 대한 인식 부족)
- 매몰비용(기존 메트릭스에 대한 매몰비용)
- 전자파 문제의 심각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리포트] 나는 중견 기업인 서울식품(주)의 전략경영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사장님은 나에게 회사의 성장과 장기 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제품개발을 하라는 중장기 계획을 맡겼다. 다음 달 전략기획팀과 1차 전략회의를 갖기로 하였다.위와 같은 상황을 가정할 때, 1차 전략회의에서 토의해야 할 안건으로 ‘제품개발을 위한 기획서 초안’을 만들어 보시오.
- 공차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및 공차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 아이디어 제
- 뷰티사업계획서 Nailart shop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떡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매일매일 신선한 이유식을 만들어 먹이기 벅찬 엄마들에게 건강한 이유식을 공급하는 영유아 이유식 사업계획서
- 지역사회공동체심리학 자료
- ifc seoul project 레포트
- [마케팅전략] 팀홀튼 Tim Horton의 한국시장 도입 전략
- 통합 창원시 행정구역 통합사례분석 및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