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성공 외식프랜차이즈 분석 - 1)캐나다의 ‘팀홀튼’ 2)중국의 ‘하이디라오’3)일본의 ‘요시노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3.14 / 2017.03.1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글로벌 성공 외식프랜차이즈 분석 - 캐나다의 ‘팀홀튼’ . 중국의 ‘하이디라오’ . 일본의 ‘요시노야’
목차
1. 국가별 브랜드 선정동기
1) 캐나다의 ‘팀홀튼’
2) 중국의 ‘하이디라오’
3) 일본의 ‘요시노야’

2. 국가별 브랜드 소개
1) 캐나다의 ‘팀홀튼’
⑴ ‘팀홀튼’의 설립 배경
⑵ ‘팀홀튼’만의 매장 문화
⑶ ‘팀홀튼’ 주 메뉴
2) 중국의 ‘하이디라오’
⑴ ‘하이디라오’의 설립 배경
⑵ ‘하이디라오’만의 매장 문화
⑶ ‘하이디라오’ 주 재료
3) 일본의 ‘요시노야’
⑴ ‘요시노야’의 연혁
⑵ ‘요시노야’만의 매장 문화
⑶ ‘요시노야’ 주 메뉴

3. 결론

4. 참고문헌
본문내용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김양주|경성대학교
와인문화와 외식 프랜차이즈의 만남 최인섭|한국문화산업학회 / 문화산업연구
외식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체렝나디밋|한성대학교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제너시스 BBQ와 놀부 김유미|숙명여자대학교
중국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 대한 경영전략 연구 양야|부산외국어대학교
대만 외식 프랜차이즈, 작지만 큰 시장 박미숙|KOTRA
참고문헌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점의 성공 요인에 관한 연구 김양주|경성대학교
와인문화와 외식 프랜차이즈의 만남 최인섭|한국문화산업학회 / 문화산업연구
외식 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체렝나디밋|한성대학교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제너시스 BBQ와 놀부 김유미|숙명여자대학교
중국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에 대한 경영전략 연구 양야|부산외국어대학교
대만 외식 프랜차이즈, 작지만 큰 시장 박미숙|KOTR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프랜차이즈 놀부의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분석(A+)
  • 목 차 I. 서론1. 연구목적 II. 본 론 1. 프랜차이즈 시스템란? 2. 프랜차이즈의 유형 3. 프랜차이즈 시스템4. 프랜차이즈의 장단점 5.국내 기업의 프랜차이즈 현황 6. 해외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현황 7. 국내 외식 산업 프랜차이즈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III .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1.주 놀부기업 소개2. 회사연혁3. 환경분석 4. ㈜놀부의 마케팅 성공전략5. (주)놀부의 경영분석6. (주) 놀부의 대표브랜드의 타켓마케팅과 특징 7

  • 음식관광의 중요성, 성공사례 및 활성화 방안
  • 2014). 관광 선진국들은 이미 오래전부터 국가 브랜드 및 이미지를 강화시키고자 프랑스 와인, 이탈리아 파스타, 일본 스시 등 ‘음식’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했으며, 세계는 지금 각 문화권이 보유하고 있는 독특한 음식문화의 가치를 관광을 통해 알리고 있다. 음식은 지역의 역사와 환경 등이 하나의 문화로 형성된 집합체이며, 지역의 정체성과 고유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관광객들에게 오감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매력적인 상품이기 때문이다.3. 음

  • [외식산업론]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 전략-CJ 푸드빌
  • 팀장과 신규 브랜드 개발자 역시 공급이 부족한 실정이다.*분석: 외식업은 서비스 업종이고, 직원이 고객과 직접 면대면의 만남을 한다. 따라서 한 사람의 직원이 회사 전체의 이미지를 좌우할 수도 있다. 외식업계에 우수한 인력들이 제대로 공급이 되지 않는다는 것은 위협요인으로 작용할 것이다. 따라서 가중치는 0.13을 주었다. cj 푸드빌은 이 위협요인에 대응하여 여러 가지 노력을 하고 있다. 첫 번째, 이직을 막기 위해 직원들의 눈높이에 맞춘 다

  • [마케팅] 뚜레쥬르 마케팅전략
  • 2001.03 : 2001년 우수프랜차이즈 대상수상 (한국프랜차이즈협회)2001.04 : 2001년 프랜차이즈 AAA(최우수 등급) 선정 (한국능률협회매니지먼트) 2002.02 : 마일리지 카드 고객 100만명 돌파 2002.04 :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AAA 등급 획득 2002.10 : 2002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 선정(한국능률협회 컨설팅) 2004.01 : 새로운 감각의 BI, SI로 교체 2004.04 : 미주 1호점 오픈 2004.09 : 서비스 품질지수(KS SQI) 2년 연속 1위 수상환경 분석시장 규모2005년 현재 약 2조원

  • 경제경영 맥도날드 기업 경영 분석
  • 3. 해외투자사례맥도날드는 1967년부터 해외에 미국에서와 같이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진출 하기 시작하였다. 1967년 미국 외 지역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주 리치몬드에 외국 최초의 맥도날드가 설립되었으며, 1971년에는 과거 미국의 적대국이었던 독일과 일본에 진출하였고, 1977년에는 샌드위치의 본고장으로서 패스트푸드의 종주국임을 자부하는 영국에도 진출하였다. 1990년대에는 동구권의 몰락과 중국의 시장경제 도입, 개도국들의 시장개방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