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32) |
레포트 (4,032) |
방송통신대 (96) |
자기소개서 (40) |
독후감/감상문 (72) |
사업계획서 (186)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032)
소비자행동론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1등을 지켜라!(시장점유율 1위 유지를 위한 마케팅 전략)목 차Ⅰ. 서 론1. 마케팅조사 실시배경과 목적2. 마케팅조사 개요Ⅱ. 본 론 1.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제품 개요1)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소개2)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의 역사3)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가
20페이지 | 2,100원 | 2011.02.18
[마케팅]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 전략(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 비교)
맛우유(바나나맛, 딸기맛) 등 과즙 유제품에 의 당 함유에 대해 한국 소비자 보호원에서 개선 권고기술적 환경 - 위생측면의 도약 HACCP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생산관리 시설 확보 필요성- 유럽형 우유 무균화 생산관리 설비 ELS (Extended Shelf Life) 도
44페이지 | 3,100원 | 2010.09.08
바나나우유 시장에서 80% 점유율 유지가공유 사상 처음으로 1000억원 매출 돌파 BUT경쟁업체들의 공격조사목적빙그레바나나맛우유가 오랜 세월 동안 사랑 받아온 이유는?빙그레바나나우유가 가공유 시장에서 계속 1위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는 어떤 전략을 펼쳐야 하는지, 한층 까다로워진 소비자 욕
23페이지 | 2,100원 | 2011.02.18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O-GOOD’제품특성시장환경 특성, 분석설문조사 분석광고 크리에이티브 목표목표 소비자층타겟설정과 광고 컨셉도출광고 매채 전략빙그레의 대표적인 장수식품바나나우유 계열에서의 1위 브랜드제품 특성1974- 단지 모양의 국민브랜드 바나나 맛 우유 출시.1999- 20세기
18페이지 | 1,400원 | 2010.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