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6)
하이리빙 하이리빙 기업현황 하이리빙 비지니스 모델 하이리빙 물류시스템 하이리빙
melaleuca.com 2,144,509,529 0 135 90 30.66 100 100 0 1,234,556,752 644,062,209 256,108,786 9,781,782 0 7,947,528 827,169 68,465 2,092 0 2,144,509,529 0 Y263 2006-03-31 오후 1:44:25 비바산코리아(주) 서울시 제570호 2004.09.06 토마스 교트프리드 비바산코리아(주) 서울시 중구 장충동 1가 119번지 일산빌딩 3층 1,193,655,300 92,705,600 86,179,944 79,096,813 73,
9페이지 | 1,200원 | 2015.03.29
다단계마케팅,다단계,피라미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유통마진의 축소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광고비와 여러 중간상인을 거치는 불필요한 비용을 대폭 축소하여 고품질의 상품을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으며 그 이익을 자사의 판매원인 동시에 소비자인 사람들에게 배분한다. ② 소비자가 매출 향상에 따른 이익 분배에 참여 소
46페이지 | 2,500원 | 2014.01.20
Melaleuca alrernifolia 라는 나무의 이파리들과 가지들에서 추출된다.-천연성분으로 항생효능 (antibacterial)과 항균효능(antifungal)이 있어 여드름 치료에 많이 적용되고 있다.-화상, 베인상처(cuts), 벌레물린데, 그리고 여러 피부질환들에 오래전부터 사용 되어왔 다.-염증, 습진, 기생충감염, 건선 및 여러 상처
10페이지 | 1,000원 | 2011.06.06
[경영사례분석] 멜라루카 코리아의 소비자 직접판매 마케팅
Melaleuca는 어떻게 움직이는가?(( 소비자 직접 마케팅)1. 소비자 직접 마케팅 (CDM-Consumer Direct MarketingTM)의 최초 도입소비자 직접 마케팅?카탈로그 쇼핑 시스템으로 생산자나 판매자만이 갖던 유통의 이익을 소비자가 매달 반복구매를 이행함으로써 회사의 이익을 매달 매출에서 회사로부터 직접 받을
18페이지 | 1,800원 | 200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