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628) |
레포트 (19,600) |
방송통신대 (423) |
자기소개서 (476) |
독후감/감상문 (235) |
사업계획서 (558) |
기업보고서 (2) |
서식 (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0) |
레포트 (19,600)
『AIG 무사통과 실버보험』마케팅 사례- 목 차 -Ⅰ. 서론1.실버마케팅이란?2.AIG 소개Ⅱ. 본론1.환경분석2.SWOT3.STP4.4PⅢ. 결론1.성공요인 & 개선방안2 / 20Ⅰ-1.실버마케팅이란?실버소비자 또는 실버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나이 이외에 동일한 욕구를 가진 모든 집단을 세분시장화해야50~60대
19페이지 | 800원 | 2019.05.13
마케팅은 環境保護에 기여하는 바가 크다. 기존의 마케팅 방식에서 카탈로그 제작을 위해 소요되는 종이와 인쇄잉크 그리고 운반을 위한 연료 등을 감아한다면 인터넷에 의한 商品 情報 交換은 전체 國家 經濟 次元에서도 대단한 利益을 가져다 준다. 제 4 장. 보험사의 인터넷 마케팅의 문제점제 1 절
20페이지 | 2,000원 | 2010.01.04
보험 마케팅목 차가족마케팅 계기가족마케팅 열풍삼성생명의 가족마케팅대한생명의 가족마케팅교보생명의 가족마케팅가족마케팅계기가족마케팅이라는 화두로 전폭적 홍보경기침체 불황극복으로 가족마케팅 기대해약방지, 자사 이미지 홍보, 홍보효과불황으로 힘들어진 고객들을 격려보
13페이지 | 1,200원 | 2009.12.02
보험마케팅 삼성생명의 SWOT분석1. 시장 분석2. SWOT 분석3. 경쟁사 분석4. 마케팅 목표 및 전략5. 광고 전략 -Intro-재물을 잃는것은 인성의 일부를 잃는 것이요, 명예를 잃는것은 인성의 전반을 잃는 것이요. 건강을 잃는 것은 인생 모두를 잃는 것이다. 병든 제왕보다는 건강한 구두 수선공이
53페이지 | 1,000원 | 2007.04.27
유퍼스트보험마케팅(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유퍼스트보험마케팅(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