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론] 보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0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가족마케팅 계기
2.가족마케팅 열풍
3.삼성생명의 가족마케팅
4.대한생명의 가족마케팅
5.교보생명의 가족마케팅
- 본문내용
-
가족마케팅계기
'가족마케팅'이라는 화두로 전폭적 홍보
경기침체 불황극복으로 가족마케팅 기대
해약방지, 자사 이미지 홍보, 홍보효과
불황으로 힘들어진 고객들을 격려
보장성보험 마케팅을 강화
상품 포트폴리오의 변화를 유도
가족을 더 중시하는 사회 풍토 활용
가족마케팅 열풍
‘가족사랑’을 컨셉으로 한 마케팅에 주력
경기불안과 실직으로 가족붕괴·해체 고민
올해 생보업계의 최대 화두는 ‘가족’
가족을 포커스로 가족사랑·희망 캠페인 및 프로젝트
가족의 소중함, 생명보험의 가치에 대해 고객과 교감
고객중심의 생애설계서비스에 주력
통합보험의 판매를 강화 추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